넓고 불규칙한 이마, 매직이마축소와 헤어라인교정으로 해결

입력 2015-03-03 15:38  



‘아름다운 얼굴의 비율’을 이야기 할 때 이마의 중요성을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다. 이마가 너무 넓어 과도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면 전체 얼굴 비율에 맞지 않아 ‘아름다운 얼굴’과는 거리가 먼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이마가 차지하는 비중은 생각보다 매우 크고 중요하다. 적당한 입체감을 가진 이마의 면적이 적절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야 전체 얼굴의 비율이 안정적이고 좋아 보일 수 있다.

얼굴 전체의 느낌을 중요시 여기게 되면서 눈, 코, 교정 등의 성형을 넘어 이마의 비율을 교정해주는 이마성형수술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 넓고 불규칙한 이마를 교정하여 흔히 말하는 ‘황금비율’로 재탄생 시켜주는 모제림 성형외과의 헤어라인교정과 매직이마축소가 바로 그것이다.

헤어라인교정은 다소 넓은 이마나 M자형 이마, 각진 남성형 이마 등 불규칙한 이마 라인을 자가 모발이식을 통해 개개인의 얼굴 형에 맞는 최적의 비율로 교정하여 가장 여성스러운 이마의 라인을 만들어주는 성형 수술의 방법이다. 헤어라인교정은 단어 그대로 ‘교정’의 기능을 하기 때문에 이마가 너무 넓은 경우에는 매직이마축소가 더 적절하다.

헤어라인교정만으로 부족할 만큼 매우 넓은 이마의 경우, 이마의 라인을 따라 절개하여 위쪽의 두피를 내려 이마를 축소하는 성형 수술의 방법이 바로 매직이마축소이다. 물론 매직이마축소 후 헤어라인교정으로 이마 라인을 정리해 주면 그 시너지 효과는 더욱 배가된다.

모제림 성형외과의 한 관계자는 ‘헤어라인교정/매직이마축소는 다른 성형수술과 달리 뼈를 깎아내거나 재건하는 과정이 없어 통증이 미약하여 수술 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한 매우 안전한 수술이다. 수술 후 결과도 좋아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그 어떤 문제성 이마도 헤어라인교정과 매직이마축소를 병행하면 얼마든지 교정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모제림 성형외과는 지난 십 수년간 오직 여성의 문제성 이마만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는 여성 이마에 특화된 성형외과이다. 모제림 성형외과의 헤어라인교정과 매직이마축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모제림 성형외과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