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일본 미녀 프로레슬러 얼굴 함몰, 인격 행동장애 환자 급증, 청보리 특징, 금관총 발굴 시작

입력 2015-03-04 00:49   수정 2015-03-05 21:51

최근 온라인 관심 뉴스

일본 여자 프로레슬러 야스카와 아쿠토 안면 골절

프로레슬링 팬들 "너무 안타깝네요. 눈물이 납니다. 쾌유를 빕니다."

일본 여자 프로레슬러 야스카와 아쿠토(29)가 안면 골절상을 당했다.

지난 22일 도쿄에서 열린 ‘전 일본 프로레슬링 스타덤 타이틀전’에서 챔피언 요시코(22)가 도전자 야스카와 아쿠토(29)의 얼굴을 무차별 가격했다.

이로 인해 야스카와 아쿠토는 안면 골절이라는 큰 부상으로 얼굴 일부분이 함몰된 것으로 알려졌다.

야스카와 아쿠토는 광대뼈와 코뼈가 골절됐고 안와저골절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스타덤’ 단체의 로시 오가와 사장은 “요시코의 행위는 용납할 수 없다. 챔피언 박탈을 포함한 엄중징계를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야스카와 안면 함몰 소식을 접한 레슬링 팬들은 "너무 안타깝다. 마음이 아파." "프로 레슬링에선 주먹을 사용해선 안 된다. 쾌유를 빕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이 화제다.

1년 중 살이 찌기 쉬운 계절은 겨울이다. 활동량이 줄어 들어 체중이 증가할 확률이 높다.

미국의 건강포털 웹 엠디는 ‘뱃살을 뺄 수 있는 10가지 습관`을 공개했다.

1.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는다.

하루 24시간 중 가장 중요한 식사가 아침식사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점심, 저녁 때 과식을 방지할 수 있다.

2. 간식 시간을 갖자.

배고픔을 참으면 다음 식사 때 과식할 확률이 높다. 때문에 간식 타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단, 칼로리가 높은 음식보다 몸에 좋은 견과류나 과일 등을 먹는 것이 좋다.

3. 개인 접시를 활용하자. 또 식사 시간은 20분 이상 유지한다.

식사 때 마다 개인 접시를 이용하면 과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또 뇌가 포만감을 느끼려면 식후 20분 정도가 걸리기 때문에 천천히 식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4. 규칙적인 식사 시간을 갖자.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에 머리 싸맬 필요 없다. 그보다 규칙적인 식사로 몸을 건강하게 가꾸자.

5. 식탁에 앉아 음식을 먹어라.

컴퓨터 책상이나 거실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면 과식할 확률이 높아진다. 식탁에 앉아 정량을 접시에 덜어 먹는 것이 중요하다.

6. 허기질 때 식품 매장 방문은 금물이다.

허지질 때 식료품 가게에 가면 먹거리에 대한 충동구매를 유발할 수 있다. 식탐을 덜 느낄 때 마켓을 가자.

7. 물을 마시면서 음식을 꼭꼭 씹어 먹는다.

음식을 꼭꼭 씹어 먹으면 식감도 잘 느낄 수 있고 소화에도 좋다고 한다. 또한 식사 중간 중간 마다 적당한 물을 마시면 과식 예방에 도움이 된다.

8. 저녁 식사 후 양치질 하라.

저녁 식사 후 양치질을 하면 식탐의 유혹을 줄일 수 있고 치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9. 간식을 먹는다면 ‘미니 식사’처럼 해라.

간식은 지방과 단백질이 적고 복합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을 권한다.

10.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식사 습관을 고치자.

남긴 밥이 아깝다고 다 먹어선 곤란하다. 과식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랩에 싸서 내일 다시 먹는 것이 좋다.

뱃살 빼는 데 좋은 음식 5가지

최근 미국의 여성잡지 레드북(Redbook)은 복부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뱃살을 빼는 데 좋은 식품 5가지를 발표했다.

뱃살을 빼는데 좋은 식품 5가지는 아보카도, 후추, 사과, 아몬드, 각종 베리류 등이다. 특히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라즈베리, 딸기 등은 항산화제와 섬유질도 많이 함유돼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고산병 증상

고산병 증상 고산병 증상 고산병 증상 고산병 증상

`고산병 증상`이란 무엇일까.

고산병 증상은 등산 후 통증을 말한다. 머리가 어지럽고 구토 등이 동반될 수 있다.

등산할 때 고산병을 예방하는 방법은 무리하지 않는 것이다. 높은 산을 단시간에 올라가는 것도 자제해야 한다. 만일 고산병 증상이 나타났을때 하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한다.

2015 제네바 모터쇼 개막

`2015 제네바 모터쇼 개막` 소식이 전해졌다.

2015 제네바 모터쇼가 3일(현지시간) 화려하게 개막했다.

이런 가운데 `2015 유럽 올해의 차(Car of the year)`로 폭스바겐 파사트가 선정됐다.

2015 제네바모터쇼 조직위원회는 파사트를 올해의 차 후보에 오른 7개 모델 중 최종 수상작으로 발표했다.

유럽 올해의 차는 유럽연합(EU) 22개국 58명의 자동차 저널리스트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투표표로 가려진다. 기술 혁신, 안전성, 디자인, 가격 대비 가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올해의 차가 선정된다.

인격 행동장애 환자 급증

인격 행동장애 환자 급증 인격 행동장애 환자 급증

인격 행동장애 환자 급증 인격 행동장애 환자 급증

`인격 행동장애 환자 급증` 소식이 전해졌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2일 인격 행동장애를 가진 환자 3명 가운데 2명이 30대 이하의 젊은 층이고 특히 남성 환자가 많았다고 밝혔다.

인격장애나 행동장애로 지난 5년간 진료받은 환자의 64%는 10대~30대로 조사됐다.

한편, 지난해 기준 진료 인원이 가장 많은 연령층은 20대로 전체 환자의 28%를 차지했다. 이어 30대가 18%, 10대 17%로 뒤를 이었다.

진료 인원은 2010년 1만3천 600여 명에서 지난해 1만3천 명으로 1.2%가량 줄었지만, 20대 남성 환자는 5년 새 3.5% 증가한 29.5%를 기록해 가장 많았다. 성별로 보면 여성 대비 남성 진료 인원 비율이 2배 이상 많다.

청보리 특징

청보리 특징 청보리 특징

청보리 특징 청보리 특징

`청보리 특징`이 인터넷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보리는 식이섬유소가 많아 장 건강에 좋다고 한다. 밥을 지을 때 청보리를 섞어 지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

청보리 보관온도는 0~5℃, 보관일은 30일로 알려졌다.

금관총 발굴

금관총 발굴 금관총 발굴 금관총 발굴 금관총 발굴

`금관총 발굴` 소식이 전해졌다.

올해는 광복 70주년이다. 이에 국립중앙박물관과 국립경주박물관이 공동으로 경주 금관총을 직접 발굴한다.

또 서봉총, 금령총, 식리총, 황남리 고분 등을 오는 2020년까지 발굴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