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캐나다 등 해외투자이민 프로그램 세미나 개최

입력 2015-03-04 14:13  



20년의 이민컨설팅 경력의 ㈜한마음이민유학센터(구 한마음이주공사)는 오는 3월 19일, 20일, 21일 3일간 미국, 캐나다, 영국, 싱가폴, 에콰도르, 도미니카연방, 세인키츠네비스의 투자이민 프로그램 세미나를 개최한다.

글로벌시대에 국제적인 자격증이라 불리는 해외 영주권과 시민권은 자녀들에게 보다 넓게 꿈을 펼칠 기회를 보장한다. 해외 영주권 또는 시민권자는 수민국의 유리한 복지제도 및 세법 (증여 및 상속세 면제 등) 그리고 여러 국가로의 진출 권리를 이용하여 경제적으로 큰 혜택을 누리며 넓어진 삶의 터전에서 자유롭게 공부나 취업, 사업 등을 할 수 있다.

임시적 비자 신분인 유학생이나 근로자는 그 신분이 안정적이지 못하고 학비 및 복지제도 혜택을 받지 못한다. 때문에 이민을 통해 관심 있는 국가의 영주권 또는 시민권을 취득하여 영구적인 신분으로 제도적 자유와 권리와 혜택을 갖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다. 누구나 투자 자금만 증명하면 가능한 이민 프로그램들이 있고 제각기 해외 진출이 필요한 이유에 따라 적당한 국가 및 투자 조건을 선정하여야 한다.

자칫 잘못된 정보 수집으로 혹은 잘못된 이민 프로그램 선택으로 실패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수많은 해외이주컨설팅 회사 중 성실하고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 상담을 하여 안정적인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한마음이민유학센터는, 미국투자이민(EB-5) 프로젝트 중 이민승인과 조건해지 및 원금 환급까지를 성공시키고 있는 지역센터를 소개한다. 또한 최근엔 미국 이민국이 1차 이민(I-526) 승인 심사를 강화하면서 궁극적으로 조건해지(I-829) 승인율이 높아지고 있는 발전적인 변화가 진행 중이다.

또한 캐나다 투자이민으로 연방투자 및 PEI주와 마니토바주 투자이민도 소개한다. 자주 변경되고 지원 자격 요건도 계속 까다롭게 되어 가는 상황에서의 대처 방안도 소개한다.

이외에도 영주권을 거치치 않고 시민권을 바로 취득하는 이민국가의 투자이민 프로그램들과 적은 투자 자금으로 이민할 수 있는 에콰도르 이민도 안내한다.

투자이민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예약은 전화(02-564-8888) 또는 ㈜한마음이민유학센터 홈페이지(www.han-maum.net)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