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동화 텐스토리, '영어공부 왕초보 탈출 성공' 콘텐츠 무료제공

입력 2015-03-04 14:15  



긴 겨울방학이 끝나고 드디어 개학이 시작됐다. 이와 함께 학부모들의 영어공부에 대한 고민도 덩달아 깊어지고 있다. 초등학생 때부터 영어학습이 필수로 떠오르면서 어린이 영어나 영어 스토리텔링 교육방법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는 것이다.

이러한 어린이 영어에 대한 고민은 굳이 학원을 옮기거나 값비싼 학원을 알아보는 등의 노력을 하지 않아도 영어공부혼자하기 방법인 초등영어독서 ‘텐스토리(http://www.tenstory.co.kr)로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초등 전문 온라인 영어 동화책 학습프로그램인 텐스토리는 무작정 학원에 보내는 방식보다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영어원서들을 통해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영어스토리텔링 독서법이다.

또한 텐스토리는 비영어권 국가 어린이 교육을 위해 특별 출판된 리터러시 교재인 킹버드 출판사에 동화책을 수록하여 주입식 교육이 아닌 4가지(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스킬들을 고루 발달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실제 초등학교 교장선생님도 추천한 바 있을 정도로 효과적이며,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을 적용해 영어공부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아이들에게 배움에 대한 동기부여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텐스토리는 최근 기초영어학습자들을 위해 `영어 왕초보 탈출 성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혀,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뿐만 아니라 영어공부를 시작한 이들 사이에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영어 왕초보 탈출 성공`은 학습자들의 영어 실력 상승을 돕기 위한 콘텐츠로 매월 열권의 영어독서를 통해 패턴의 영어 문장을 학습하고 유사 문장을 반복적으로 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어 실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동화책에 주요 단어와 문장을 응용해 읽고, 쓰고, 듣고, 말하면서 핵심 단어와 문장을 익히도록 구성됐다.

학습 단어와 문장을 음성인식 기능으로 올바른 발음과 억양을 익힐 수 있고, 주어진 시간에 문장을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연습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이 콘텐츠를 매일 약 30~50분 동안 진행되는 1일 학습량을 반복하면 문장 응용력과 순발력을 키울 수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체험 학습이 가능하다.

또 텐스토리는 영어 왕초보 탈출 성공을 응원 하고자 정회원 등록 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1주일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며 학습을 등록한 학습자 중 50명을 추첨해 원어민 화상영어 8회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개인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학습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텐스토리 1개월 학습권을 증정한다.

텐스토리 김진규 이사는 “초등영어, 왕초보영어, 일상생활영어까지 실제로 영어를 배우는 모든 학습자들이라면 영어독서는 필수”라며, “영어왕초보탈출은 짧고 쉬운 문장부터 현지에 원어민들이 많이 쓰이는 문장까지 그들이 배운 방식 그대로 영어독서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텐스토리의 무료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1544-0591)로 문의하면 편리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