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스무살 엠넷 특집, 특급 무대 펼쳐진다...이승환-룰라-부활 출연!

입력 2015-03-05 16:33  

`엠카` 스무살 엠넷 특집, 특급 무대 펼쳐진다...이승환-룰라-부활 출연!

Mnet ‘엠카운트다운’ 스무살 엠넷 특집에서 20년의 가요사를 되돌아보는 특급 무대가 펼쳐진다.

5일 생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은 대한민국 대표 음악 채널 Mnet이 올해로 개국 20주년을 맞은 것을 기념하는 ‘스무살 엠넷 특집 생방송’으로 꾸며진다.

이에 이날 ‘엠카’에서는 룰라, 이승환, 박지윤, 아이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신화, 부활, 비투비(BTOB) 등 쟁쟁한 가요계 스타들이 출연해 20년간의 가요계를 총망라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신화의 전진, 비투비의 육성재, 케이블 1세대 VJ 이기상과 최할리가 특별 MC로 나선다.

무엇보다 12년 만에 가요 순위프로그램 무대에 오르는 이승환의 무대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대를 초월한 스무 살의 아이콘 이승환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히트곡 ‘물어본다’와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의 무대를 특유의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선보인다. 이번 무대를 통해 스무 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이승환만의 화려하면서도 따뜻한 화법으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또한 Mnet의 20주년을 축하하는 무대답게 선후배가 함께 하는 스페셜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를 높이고 있다. 먼저 1995년 Mnet 개국 축하쇼를 가장 빛냈던 아티스트인 룰라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곡 ‘날개 잃은 천사’의 무대를 레인보우와 함께 선보인다. 전국적으로 엉덩이춤 열풍을 불게 했던 무대를 후배 가수와 재연한다는 점에서 이날 무대에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는 록밴드 부활은 씨스타의 효린과 함께 히트곡 ‘네버엔딩 스토리’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갖는다. 부활 특유의 강렬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효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어떤 무대를 만들어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선배 가수들의 히트곡을 후배 가수들이 커버하는 특별한 무대도 펼쳐진다. 먼저 대세 아이돌 비투비는 17년차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히트곡 ‘브랜드뉴(Brand New)’의 무대를 자신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또 시크릿의 전효성은 섹시 디바 이효리의 ‘텐미닛’과 ‘유고걸’ 무대를 선보이며, 모델돌 나인뮤지스는 2000년 전국을 들썩이게 했던 박지윤의 ‘성인식’ 무대를 재연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포미닛, 니엘, 엠버&루나, 에릭남, 보이프렌드, 마이네임, 소나무, 러블리즈, 피에스타, 샤넌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엠카운트다운’ 스무살 엠넷 특집은 이날 저녁 6시부터 120분 간 생방송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엠카’, 무대 완전 화려하다” “‘엠카’, 재밌겠다” “‘엠카’, 본방사수 해야지” “‘엠카’, 특별 무대들 완전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