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뒤에서 와락 `애틋 백허그` 포착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5 16:59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뒤에서 와락 `애틋 백허그` 포착

‘하이드 지킬, 나’의 배우 현빈과 한지민의 애틋한 백허그가 포착됐다.

5일 방송되는 SBS ‘하이드 지킬, 나’14회에서는 과거 트라우마와의 정면돌파 후 한지민(장하나 역)과 솔직한 마음을 나누는 현빈(구서진/로빈 역)의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이 가운데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깊어가는 로맨스로 인해 혼란스러워 하는 현빈, 한지민의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 중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고 있는 구서진의 집에 함께 서 있다. 등을 돌린 채 선 현빈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한 그의 감정을 설명해주듯 공허하고 무표정한 느낌이다. 반면 그런 현빈을 뒤에서 와락 끌어안은 한지민의 얼굴에서는 애틋함이 묻어난다.

두 사람의 백허그 사진이 공개되면서 사진 속 장하나가 와락 끌어안은 남자는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인지, 앞으로 두 사람의 삼각로맨스 방향이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두 번째 사진 속 현빈, 한지민의 케미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촬영 준비 당시를 포착한 비하인드 컷으로 한지민은 현빈의 등에 얼굴을 기댄 채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스태프와 동료 배우를 향한 남다른 배려심과 친근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잇는 현빈, 한지민의 모습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백허그 장면 촬영 당시 애틋하면서도 로맨틱한 두 사람의 모습에 스태프들 모두 몰입해 지켜봤다”라며 “오늘 방송분에서 한층 깊어질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진짜 연인같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잘 어울린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우와 멋있어요”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