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vs예원 욕설 논란 해결책은? 열쇠 쥔 '띠과외' 제작진

입력 2015-03-06 00:00  


이태임vs예원 욕설 논란 해결책은? 열쇠 쥔 `띠과외` 제작진

욕설논란에 휩싸인 배우 이태임과 예원의 입장에 차이가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이태임 예원 사진=코스모폴리탄/예스)


이태임은 지난 4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욕설 논란에 대해 “욕은 정말 잘못했다. 하지만 참고 참은 게 폭발했다. `띠과외` 녹화를 했을 때 막 바다에서 나온 뒤였다. 너무 추워서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그 친구(예원)가 `뭐`라고 반말을 하더라”며 “너무 화가 나서 참고 참았던 게 폭발해서 나도 모르게 욕이 나왔다”고 해명했다.


아울러 이태임 측은 "이태임은 2014년 영화 개봉 이후 출연작들이 이슈가 될 때 마다 프로그램과 전혀 상관없는 특정 신체부위가 이슈됐고, 수많은 악플들로 인해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냈다. 가족을 비롯해 친인척까지 조롱의 대상이 되며 심각한 불면증에 시달렸고 극심한 신체적, 정신적 컨디션 난조로 인한 입원 치료가 필요하게 됐다"면서 "자신의 행동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찌라시에도 정말 말도 안 되는 글들이 올라가 있더라. 찌라시를 만든 사람들을 고소하자고도 했지만 회사에선 그냥 무시하는 게 상책이라고 한다. 그러다보니 세상 사람들은 찌라시 내용을 그냥 다 믿는다”며 “모두들 장난감 취급을 하고 그냥 죽으라는 무언의 압박들이 느껴진다. 섹시스타는 그냥 막 짓밟아도 되는 줄 아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태임은 “연예계를 떠날지 심각하게 고려 중”이라며 “아닌 걸 사실이라고 하고 없는 사실을 맞다고 한다. 정말 정말 힘들다”고 토로했다.

한편 예원 측은 “반말을 했다는 것은 말도 안된다. 현장 스태프들 역시 예원이 반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어 “심지어 이태임이 욕설을 했을 때가 촬영 중인 상황이었다. 어떻게 카메라가 보고 있는데, 반말을 했을 수 있겠는가”라고 덧붙였다.

이태임의 해명 인터뷰와 예원의 입장이 매우 달라 진실공방이 가열될 것으로 보인다. 논란이 가열되자 한 누리꾼은 "녹화중이라고 했으니 제작진이 녹화본을 공개하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해명 인터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해명 인터뷰, 진실을 말하세요",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해명 인터뷰,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해명 인터뷰, 믿을 수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