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6 18:25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일레븐파리는 6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아시아 최초의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2003년 이후로 꾸준히 입지를 넓히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꾀하고 있는 일레븐파리는 한국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아시아에만 1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대백화점 6층에 오픈 한 일레븐파리 매장은 여성 라인과 키즈 라인이 입점 되어 있고, 아이폰 케이스, 백, 신발 등 일부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6일부터 3일 동안 방문자 전원에게 디자인 워터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일레븐파리의 리미티드 에디션 에코백을 증정합니다. 일레븐파리의 15SS 시즌은 변화무쌍하고, 생동감이 넘치는 남아메리카 공화국의 최대 도시 요하네스버그(Johannesburg)에서 영감을 얻은 자유롭고 낙천적인 분위기를 표현하며 도시에서의 `아메리칸 부르클린(American Brooklyn)`을 재현했다고 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의 2015 S/S 광고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NBA는 2015 S/S 시즌을 맞아 힙합 스웨그가 느껴지는 캐주얼 스타일을 국내 및 중국에 선보이며 빅뱅의 태양과 이번 시즌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NBA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태양을 2015 S/S 시즌 모델로 맞아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이번 모델발탁을 통해 NBA와 태양 모두 한국과 중국 팬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NBA 2015 S/S 시즌 화보컷은 NBA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스톤헨지(STONEHENgE)는 연인의 사랑을 더욱 짙게 만들기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스톤헨지는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남자들에게 취향에 따라 만들어가는 브레이슬릿을 추천했습니다. 다양한 모티브의 참을 뱅글에 끼워 세상에 하나뿐인 브레이슬릿을 만들 수 있어 재미를 더하고, 모티브에 따라 러블리한 스타일부터 우아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성까지 더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스톤헨지는 화이트데이 선물에 고민 중인 남자들을 위해 14일까지 53만원 상당의 0.1캐럿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39만원에, 반지 구매시 1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로만손은 배우 이민호와 `그의 비밀스러운 시간`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이민호는 여성 모델과 함께한 로만손의 신규 컬렉션 꽁뜨 드 마카롱 캠페인 촬영에서 자연스레 촬영 분위기를 리드하며 그 만의 로맨틱한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고 합니다. 봄의 설레임을 담은 파스텔 톤 무드와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이민호의 미소가 어우러져 달콤한 이야기가 완성되었네요. 로만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신규 컬렉션인 ‘Conte꽁뜨’ 컬렉션은 불어로 `이야기`라는 뜻으로 로만손 레이디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라인입니다. 그 첫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Conte de macaron 꽁뜨 드 마카롱` 컬렉션은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컬러 배색과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다이얼 사이즈는 한국 여성 손목에 가장 잘 어울리는 28mm와 22mm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총 4가지 디자인에 각각 6가지 컬러 배색이 적용되어 총 24가지의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한편 로만손은 Conte de macaron 꽁뜨 드 마카롱 론칭을 기념하여 구매자에게 네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시슬리핸드백은 6일 저녁 11시 5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2015 S/S 핸드백 카린(P502)을 공개합니다. 카린(P502)은 2015 S/S시슬리핸드백 뮤즈 야노시호가 두 팔을 감아 가슴에 품은 `허그bag`으로 알려져 이슈를 끈 백입니다. 언제 착용해도 촌스럽지 않은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최근 트렌드인 복고 의상과 매치하면 클래식과 시크함을 겸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탈 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끈과 풍부한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적이네요. 블랙과 블루, 레드, 코코아, 베이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