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3-06 18:24  


아이디올로지는 올 봄, 첫 프로모션으로 LTE 붓기크림을 하나 구입하면 스팟 세럼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이디올로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회원가입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단 한번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소진시 자동으로 프로모션이 마감 될 예정이라네요.

시세이도가 완벽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풍부한 수분감까지 선사하는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UV 스프레이(SPF50+, PA+++)`를 한정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UV 스프레이는 국내 자외선 차단제 브랜드 1위 시세이도1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신제품으로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인 자외선과 건조함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피부 표면에 미세하게 굴곡진 부위에도 골고루 균일하게 분사되는 `360도 균일 도포 필름 기술`이 적용되어 어떤 방향의 자외선이라도 산란, 흡수시켜 완벽하게 차단해준다네요. 또한 `UV 풀 블록 포뮬레이션 기술`을 통해 하얗게 들뜨지 않도록 고안된 최적의 포뮬러가 염증이나 화상, 그을음을 유발하는 UVB는 물론, 주름을 발생시키고 탄력을 저하시키는 UVA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오템 옴므가 3월 한 달간 브랜드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론칭 30주년 기념 `1위가 1위에게`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비오템 옴므 `1위가 1위에게` 이벤트는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30주년 기념 제품 구성으로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는데요.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No.1 비오템 옴므 샘플링 이벤트`와 `No.1 친구 태깅 이벤트`,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No.1 비오템 옴므 샘플링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비오템 옴므 베스트셀러 샘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No.1 친구 태깅 이벤트`는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에 친구를 태깅한 후 비오템 옴므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10쌍을 추첨해 참여자와 친구 모두에게 `UV 디펜스(UV Defense)` 자외선 차단제 혹은 `얼티밋 BB(Ultimate BB)` 정품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메리케이는 피부의 투명함은 되살리고 얼굴 곳곳의 다크 스팟, 색소 침착의 흔적을 옅어지게 도와주는 한 차원 높은 화이트닝 세럼, `멜라셉 플러스+ 루미너스 시스템 얼티밋 세럼`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멜라셉 플러스+ 루미너스 시스템 얼티밋 세럼`은 메리케이의 기존 화이트닝 라인 `멜라셉 시스템`에 사용된 성분보다 업그레이드 된 성분으로 흡수는 더욱 빠르게 하고 지속력은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는데요. 또한 국소 부위의 다크 스팟을 케어하는 동시에 얼굴 전반의 투명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완성해 주는 강력한 화이트닝 기능의 `투명 세럼`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