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금 분쟁' 장윤정 VS 친동생 합의 불발...갈등 여전

입력 2015-03-06 20:39  

`대여금 분쟁` 장윤정 VS 친동생 합의 불발...갈등 여전


가수 장윤정과 친동생 장경영 씨가 대여금 분쟁을 둘러싼 법적 공방에서 끝내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서울중앙지법 제46민사부는 6일 장윤정이 3억2000만원을 갚으라며 장 씨를 상대로 제기한 대여금 반환 소송의 3차 변론을 진행했다.

재판부는 이번 소송이 가족 간의 벌어진 분쟁이라는 점을 참작해 양 측의 변호인에게 합의를 권유했다. 장윤정 측은 "언제든 원만하게 합의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으나, 장 씨 측은"연락도 안 받는 상황에서 합의가 될 수 있을 지 의문이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장윤정 측은 동생과의 거래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 장윤정의 통장을 관리한 은행원 최 모씨를 증인으로 신청했다. 합의점을 도출하지 못한 재판부는 최 씨를 증인으로 불러 4월 10일 4차 변론기일을 갖기로 했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해 3월 자신에게 빌려간 3억2000만원을 갚으라며 장 씨를 상대로 대여금 반환 청구 소송을 서울중앙지법에 제기했다. 재판부는 같은해 5월 말 사건을 조정에 회부하고 중재에 나섰지만, 양측의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조정이 결렬돼 재판에서 시비를 가리게 됐다.

앞서 장윤정은 2013년 5월 결혼을 앞두고 가족의 불화설에 휩싸여 곤혹을 치른 바있다. 장윤정은 그해 5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부모님의 이혼 소송이 일어났고, 그로 인해 재산을 정리하다가 전 재산이 사라지고 억대 빚이 생긴 것을 알게 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었다.

이에 장윤정의 어머니 육 모씨와 장 씨는 "장윤정의 재산을 탕진하지 않았으며, 장윤정이 집을 나간 뒤 연락이 끊긴 상태"라며 반박했다.

한편 장윤정이 가족과 소송을 벌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장윤정의 모친 육 모씨는 "빌려 간 7억 원을 돌려 달라"며 장윤정의 전 소속사인 인우 프로덕션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당시 재판부는 "육 씨가 장윤정의 돈을 관리했다고 소유권을 가진 것은 아니다"며 인우 프로덕션의 손을 들어줬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장윤정, 가족과의 갈등이 원만하게 해결되길" "장윤정, 마음 고생 심하겠다" "장윤정, 계속해서 친동생과 소송중이네" "장윤정, 대여금 분쟁 재판 잘 해결되길"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