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체력검사 6종세트 돌입 "건강검진 다시하자" 폭소

입력 2015-03-07 11:56  

‘1박 2일’ 멤버들이 체력이 탈탈 털리는 ‘고3 체력장’에 돌입했다. 맏형 김주혁부터 막내 정준영까지 스머프에 빙의 된 듯 파란 체육복을 입고 있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선생님 올스타’ 특집에 참여했던 정성우 체육선생님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는 충청북도 충주에서 펼쳐지는 ‘건강검진 프로젝트’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 멤버들은 똑 같은 파란색 체육복을 갖춰 입고 잔디밭을 귀엽게(?) 달려오고 있다. 이와 함께 ‘선생님 올스타’ 특집으로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킨 정성우 체육선생님의 모습이 담겨있어 반가운 마음과 동시에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체력검증을 위해 운동장에 모여든 멤버들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선생님과 함께 고등학교 3학년 학생 기준의 체력검사 6종세트로 ‘체력장’에 돌입한다.

운동장에 모인 멤버들은 눈앞에 펼쳐진 실제 고등학교 3학년에게 적용되는 체력검사 기준을 보고선 겁을 먹기 시작했다. 이후 50m 달리기부터 윗몸 일으키기-제자리 멀리뛰기-팔굽혀펴기-앉아 윗몸 앞으로 굽히기-오래달리기까지 이어지는 혹독한(?) 스케줄에 체력이 탈탈 털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멤버들은 “사지가 다 쑤셔요”라며 울상을 짓다 결국 “내일 건강검진 다시 받아야겠는데?”라며 재건강검진까지 요청했다는 후문이어서 멤버들이 얼마나 열정적인 체력장을 펼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곡소리와 비명이 난무한 체력장 속에서도 멤버들은 서로에 대한 끊임없는 견제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종민이 멤버들의 방해 속에서 EXID(이엑스아이디)의 ‘위아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해져 또 어떤 웃음을 안길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호~ 건강검진에 이어 체력측정이구나! 이번 주도 기대되네”, “파란 체육복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 다들~”, “한창때인 고3기준이구나 몇 점 받을지 궁금하다”, “정성우 선생님이다! 외모가 한층 멋있어지셨네”, “고등학교 시절을 그립게 만드는 모습이다”, “멤버들의 체력이 어느 정도일지 너무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멤버들은 ‘체력 빈부격차’ 속에서 얼마나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지, 스머프 같은 여섯 멤버들과 돌아온 정성우 선생님이 펼치는 ‘체력장’의 모습은 8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KBS2 ‘1박 2일’)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