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놀랐다' G3, 갤럭시S6 엣지,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가격,스마트전시란,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입력 2015-03-08 17:25   수정 2015-03-08 18:29

▲갤럭시S6 엣지 공개 화제 (사진=삼성전자)


최신 화제의 뉴스 정리

LG전자 G3 세계 최고의 스마트폰 선정돼



LG전자의 G3 모델이`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됐다.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는 3일(현지시간) `MWC 2015`에서 진행된 `제20회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에서 베스트 스마트폰으로 LG전자의 G3와 애플 아이폰6를 선정했다.

지난해 5월 출시된 G3는 올해 초까지 100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GSMA는 "LG전자의 휴대전화 매출을 2013년 대비 16% 증가시키는 데 결정적으로 기여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최초의 QHD 디스플레이, OIS플러스를 탑재한 1300만 화소 카메라, 레이저 오토 포커스 등에 대해서도 호평했다.

또한 ‘LG 워치 어베인 LTE’는 세계 최초 LTE 통신모듈, NFC 기반 스마트워치 결제 서비스, 대용량 배터리(700mAh)를 탑재해 현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 ‘테크노 버팔로(Techno Buffalo)’, ‘익스퍼트 리뷰(Expert Review,영국)’, ‘안드로이드 핏(Android PIT)’ 등 5개 매체는 ‘LG 워치 어베인 LTE’를 최고의 기능을 갖춘 스마트워치로 각각 선정했다.

아울러 ‘우버기즈모(Ubergizmo)’, ‘안드로이드 어소리티(Android Authority)’,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 ‘PC 프로(PC pro)’ 등 4개 매체도 LG 워치 어베인을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전세계 극찬 일색`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해외반응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해외반응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해외반응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해외반응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해외반응

`갤럭시S6`. 갤럭시 S6 엣지`가 공개돼 전 세계적으로 관심를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컨벤션센터(CCIB)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15`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 시리즈의 여섯번째 모델 `갤럭시S6 갤럭시`, `S6 엣지`을 공개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이번 S6 제품에서 배터리 부문에 대해 상당한 효율 개선을 이끌어냈다.

급속충전 기능을 강화하고 소모 전력을 최소화, 10분간 충전으로 4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전작 대비 1.5배 빠른 충전속도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내장형 무선충전도 선보였다. PMA와 WPC 등 대표적인 두 가지 무선충전 표준을 모두 지원하고, 기존 치(Qi) 표준 기반 기기에서도 충전할 수 있다.

한편, `갤럭시S6 엣지 해외반응`도 뜨겁다.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등 세계 여러 나라 SNS 이용자들이 호평을 보내고 있다. "디자인이 너무 멋있다" "갤럭시S6에 완전히 빠져들었다" "매혹적이다" "역시 한국은 스마트폰 최강국" "너무 대단해서 말이 안 나온다" "디자인이 진짜 끝장난다" "역시 삼성이다" "성능, 디자인 모두 역대 최강급이다"등 극찬 일색이다.

버드맨 영화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수상

영화 `버드맨`이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했다.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의‘버드맨’은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7회 아카데미 영화상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각본상, 촬영상 등 주요 4개 부문을 수상했다.

버드맨은 할리우드 배우 리건 톰슨(마이클 키튼 분)이 꿈과 명성을 되찾고자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버드맨은 앞서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각본상과 뮤지컬·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을 차지하는 등 60여 개 시상식에서 130개가 넘는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에디 레드메인, 줄리안 무어 아카데미 남녀 주연상 수상

할리우드 배우 에디 레드메인, 줄리안 무어 가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

`에디 레드메인`은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남우주연상 영예를 차지했다. 에디 레드메인은 천재 과학자 스티븐 호킹 실화를 다룬 `사랑에 대한 모든 것`에서 주인공 스티븐 역으로 출연했다.

`줄리안 무어`는 마리옹 꼬티아르(내일을 위한 시간), 로자먼드 파이크(나를 찾아줘), 리즈 위더스푼(와일드), 펠리시티 존스(사랑에 대한 모든 것) 등과 경쟁한 끝에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빌 게이츠 2년 연속 세계 최고 부자

`빌 게이츠 2년 연속 세계 최고 부자`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2일(현지시각) `2015 세계 부호` 명단을 발표했다.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S)의 공동창업자인 빌 게이츠의 자산은 무려 792억 달러(약 87조 2천200억 원)로 평가받았다. 빌게이츠는 지난해 MS 주식 15억 달러 정도를 자신이 만든 `빌 앤드 멜린다 게이츠 재단`에 기부하고도 세계 최고 갑부를 지켰다.

2년 연속 세계 최고 부자에 오른 빌게이츠는 지난 21년 동안 15번이나 세계 1위에 오른 바 있다.

`2015 세계 부호 명단`에는 멕시코의 통신재벌 카를로스 슬림이 지난해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투자 귀재인 워렌 버핏(버크셔 해서웨이)가 3위로 뒤를 이었다.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가격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가격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가격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가격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가격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이 개발됐다.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은 스마트 시스템을 장착했다.

`다백 얼럿 엄브렐러’(Davek Alert Umbrella)라는 이름을 가진 이 우산은 스마트폰과 한 몸이 됐다. 9m만 떨어져도 사용자의 스마트폰에서 경고음이 울려 우산 분실 가능성을 줄였다.

우산에는 건전지가 장착되고 우산은 스틸 소재로 만들어졌다.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가격`은 79달러(약 8만 7000원)로 전해지고 있다.

스마트 전시란

스마트 전시란 스마트 전시란

스마트 전시란 스마트 전시란

`스마트 전시란` 무엇일까.

스마트 전시란 말 그대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시물을 관람하는 것이다.

박물관 예술품에 스마트폰을 갖다대면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다. 예술품에 관한 정보, 예술품 고유의 소리, 보이지 않는 뒷면 등을 관찰할 수 있다.

단, 스마트폰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한다.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눈의 피로를 풀기 위한 지압법으로는 먼저 눈 주위를 눌러주는 것부터 시작해 태양혈(눈썹 끝과 눈초리 끝 부분이 만나 움푹 들어간 곳), 정명혈(양쪽 눈과 코 사이를 만져보면 작게 파인 곳)을 눌러주는 방법이 있다.

고개를 15도 정도 숙인 채 두 손을 문질러서 손바닥을 따뜻하게 한 다음, 안구를 감싸듯 눌러주는 것도 눈 피로 회복에 좋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