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반응 "갤럭시S6 엣지 디자인 전율"…슈퍼맨 야노시호 추사랑 추성훈…성장기 근골격계 통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9 01:06   수정 2015-03-09 01:20

미국반응 "갤럭시S6 엣지 디자인 전율"…슈퍼맨 야노시호 추사랑 추성훈…성장기 근골격계 통증

▲갤럭시S6이 외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인터넷 관심 뉴스

미국반응 "갤럭시S6 엣지 디자인 전율"

`갤럭시S6`. 갤럭시 S6 엣지`가 공개돼 전 세계적으로 관심를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컨벤션센터(CCIB)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15`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 시리즈의 여섯번째 모델 `갤럭시S6 갤럭시`, `S6 엣지`을 공개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이번 S6 제품에서 배터리 부문에 대해 상당한 효율 개선을 이끌어냈다.

급속충전 기능을 강화하고 소모 전력을 최소화, 10분간 충전으로 4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전작 대비 1.5배 빠른 충전속도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내장형 무선충전도 선보였다. PMA와 WPC 등 대표적인 두 가지 무선충전 표준을 모두 지원하고, 기존 치(Qi) 표준 기반 기기에서도 충전할 수 있다.

한편, `갤럭시S6 엣지 해외반응`도 뜨겁다.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등 세계 여러 나라 SNS 이용자들이 호평을 보내고 있다. "디자인이 너무 멋있다. 전율~" "갤럭시S6에 완전히 빠져들었다. 정말 매혹적이야" "역시 한국은 스마트폰 최강국이다. 존경스러워." "너무 대단해서 말이 안 나온다" "디자인이 진짜 끝장난다" "역시 삼성이다" "성능, 디자인 모두 역대 최강급이다"등 극찬 일색이다.

슈퍼맨 야노시호 추사랑 추성훈 가족 화제

슈퍼맨 야노시호 추사랑 추성훈 슈퍼맨 야노시호 추사랑 추성훈

슈퍼맨 야노시호 추사랑 추성훈 슈퍼맨 야노시호 추사랑 추성훈



슈퍼맨 야노시호, 추성훈, 추사랑 가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방송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야노시호-추사랑 가족은 열기구를 타고 하얀 설원 풍경을 구경했다.

이날 야노시호는 추성훈과 추사랑이 단 둘이 여행을 즐기고 있는 홋카이도에 깜짝 등장했다. 야노시호는 설원에 서서 양손을 입가에 대고 "오겡끼데스까?(영화 패러디)"를 외쳤다. 야노시호의 모습에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이어 열기구에 탑승한 추성훈 가족은 눈 앞에 펼쳐진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감탄했다.

그 순간 아이처럼 들뜬 야노시호는 또 "오겡끼데스까?"를 외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하니 먹방 화제

걸그룹 `EXID` 멤버 하니가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EXID의 하니, 여배우 정소민, 윤소희, 남지현 그리고 여자친구의 예린이 출연했다.

이날 하니는 유재석과 함께 세 번째 미션을 위해 차를 타고 출발한 가운데 차 안에서 망설임 없이 빵봉지를 뜯어 먹어 눈길을 끌었다.

한입 가득 빵을 문 하니는 "1일1식 하고 있었는데.."라며 "오늘 정말 많이 먹었다. 포기했다. 어쩔 수가 없다"고 쿨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하니 출연 소식에 팬들은 "런닝맨 하니, 너무 귀엽다" "런닝맨 하니, 예쁘다" "런닝맨 하니, 역시 최고다" "런닝맨 하니, 귀여워" "런닝맨 하니, 항상 응원합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월급 스트레스 원인 1위?

스트레스 해소법 1위 소식이 화제다.

최근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는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했다.

영국 인지심경심리학과 데이비드 루이스 박사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스트레스 해소법 1위는 독서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독서, 산책, 음악 감상, 비디오 게임 등이 스트레스를 얼마나 줄여 주는지를 측정했다.

그 결과, 6분 정도 책을 읽으면 스트레스가 68% 감소됐고, 심박수가 낮아지며 근육 긴장이 풀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음악 감상은 61%, 커피 마시기는 54%, 산책은 42%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디오 게임은 스트레스를 21% 줄였지만, 심박수는 오히려 높이는 결과를 초래했다.

루이스 박사는 "경제 상황 등이 불안정한 요즘 현실에서 탈출하고 싶은 욕구가 크다"며 "무슨 책을 읽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작가가 만든 상상의 공간에 푹 빠져, 일상의 걱정 근심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으면 된다"고 밝혔다.

한편 직장인들이 꼽은 스트레스 원인 1위는 `들어오자마자 나가는 월급`인 것으로 나타났다.

피닉스게임즈에서 모바일게임 `치고박고 무한상사`를 이용하는 60만명을 대상으로 `당신의 가장 큰 스트레스 원인을 골라보세요`라는 질문에 전체 이용자의 20%가 `들어오자마자 나가는 월급`을 선택,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제적인 부분과 관련해서 ▲생활비(9.4%) ▲통장잔고(9.4%) ▲적은 월급(9.4%)이 공동 5위에 오르는 등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중 경제적인 부분이 영향을 줬다.

이외에도 ▲야근(4.5%) ▲주말특근(3.7%) ▲퇴근시간 일감(3.2%) 등 과도한 업무로 개인 여가시간을 갖지 못하는 부분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여자 프로레슬러 야스카와 아쿠토 안면 부상 심각

일본 여자 프로레슬러 야스카와 아쿠토(29)가 안면 골절상을 당했다.

지난 22일 도쿄에서 열린 ‘전 일본 프로레슬링 스타덤 타이틀전’에서 챔피언 요시코(22)가 도전자 야스카와 아쿠토(29)의 얼굴을 무차별 가격했다.

이로 인해 야스카와 아쿠토는 안면 골절이라는 큰 부상으로 얼굴 일부분이 함몰된 것으로 알려졌다.

야스카와 아쿠토는 광대뼈와 코뼈가 골절됐고 안와저골절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스타덤’ 단체의 로시 오가와 사장은 “요시코의 행위는 용납할 수 없다. 챔피언 박탈을 포함한 엄중징계를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야스카와 안면 함몰 소식을 접한 레슬링 팬들은 "야스카와 이쿠토 안면 함몰, 너무 안타깝다" "야스카와 아쿠토 안면 함몰, 걱정된다" "야스카와 아쿠토 안면 함몰, 쾌유를 빕니다" "야스카와 아쿠토 안면 함몰, 레슬링에선 주먹을 사용해선 안 된다. 쾌유를 빕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성장기 근골격계 통증

성장기 근골격계 통증 성장기 근골격계 통증

성장기 근골격계 통증 성장기 근골격계 통증

`성장기 근골격계 통증’ 원인은 무엇일까.

전문의에 따르면 잘못된 앉은 자세가 문제라는 지적이다.

무릎을 꿇거나 W모양으로 장시간 앉아 있으면, 신체 관절에 큰 부담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신문 ‘데일리안’의 단독 보도 ‘성장기 아이들 근골격계 통증, 과연 성장통일까 (윤영권의 재활클리닉)’ 기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www.dailian.co.kr/news/view/492278/?sc=nave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