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고급 알칸타라 쇼파 선보여

입력 2015-03-09 11:50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을 알리는 3월이 되면서 집안 인테리어와 가구를 바꾸려는 사람들, 신혼가구를 마련하려는 수많은 예비부부들이 마석 가구단지에 방문하고 있다.

이 중 봄 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많은 고객들이 찾는 가구 전문점이 있다. 바로 모던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북유럽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고 있는 `본갤러리`이다.

본갤러리의 특징은 단순히 가구만을 구입하는 판매점이 아니라는 것이다. 쇼룸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해당 가구의 용도, 가구 배치, 인테리어 등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해결 방안과 각종 팁을 제시해준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부담을 갖지 않고 자연스럽게 본갤러리를 둘러보며 가구를 감상하고, 본인들의 집 분위기와 인테리어 특징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가격도 합리적이고, 유행하는 북유럽 스타일부터 모던한 가구, 럭셔리 가구 등이 준비돼 선택권을 넓힌 것도 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만의 장점이다.

최근 본갤러리에는 예년보다 더욱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바로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찾아보기 힘든 `알칸타라 쇼파`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알칸타라 쇼파는 이탈리아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특수 소재로 만들어졌다. 소재 자체가 머리카락 굵기의 400분의 1정도에 해당하며, 아주 촘촘하게 짜여있어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환경을 만든다. 따라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나 아기를 키우는 신혼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또한 수명이 10년도 넘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수 있고, 통기성과 내구성이 매우 우수하며 생활 방수가 가능해 여름에는 쾌적하고, 겨울에는 포근하고 따스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색상도 라임색, 그레이색 등으로 집안의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멋스럽게 변화시킬 수 있다. 포인트로 놓여진 쿠션을 활용해 보다 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등받이는 목과 허리를 이완시켜 지친 몸을 뉘일 수 있다.

마석가구단지 가구 전문점 본갤러리 관계자는 "알칸타라 쇼파를 국내에서 찾아보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본갤러리에서는 다양한 컬러의 알칸타라 쇼파를 준비해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키며 호평을 받고있다"며 "봄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사람들에게 본갤러리를 방문해 알칸타라 쇼파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를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본갤러리 마석점: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491-2번지 / 전화: 031-511-6768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