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강동원 '검은 사제들' 첫 촬영 돌입 "기대해주세요!"

입력 2015-03-09 13:25  

배우 김윤석과 강동원이 영화 `검은 사제들`의 촬영에 돌입했다.

9일 CJ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검은 사제들`의 김윤석과 강동원의 캐스팅을 확정짓고 5일 대구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뛰어든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014년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단편경쟁부문 감독상, 제9회 파리 한국영화제 숏컷 섹션 최우수 단편상, 2015년 제13회 미쟝센단편영화제 절대악몽 부문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하며 국내외 평단과 관객의 극찬을 받았던 `12번째 보조사제`를 연출한 장재현 감독의 첫 장편 영화다.

특히 `검은 사제들`을 통해 김윤석과 강동원이 `전우치` 이후 다시 한번 조우해 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타짜`의 아귀, `추격자`의 엄중호, `도둑들`의 마카오박 등 관객들의 뇌리에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만들어 온 김윤석은 `검은 사제들`에서 소녀를 구하기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는 김신부 역을 맡아 새롭고 강렬한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신부`를 돕는 최부제 역은 최근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부성애 연기를 선보이며 매 작품 새로운 도전으로 스펙트럼을 넓혀 온 한국 영화계 최고의 스타 배우 강동원이 맡았다. 기존의 세련되고 도시적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촬영을 마친 김윤석은 "드디어 `검은 사제들`이 크랭크 인 했다. 신부님의 로만칼라가 아직은 낯설다.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복장인 것 같다. 강동원이라는 배우가 신부복을 입었을 때 얼마나 멋있을지도 기대해주셨으면 한다. 이제 시작이니 끝날 때까지 열심히 촬영하겠다"라고 밝혔다.

강동원 역시 "오랜 시간 준비해온 작품이기에 첫 촬영이 더욱 기분 좋다. 감독님과 스태프 분들 모두 호흡이 잘 맞아서 앞으로의 촬영도 즐거울 것 같다"라며 첫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검은 사제들` 강동원 김윤석, 오 정말 기대된다" "`검은 사제들` 강동원 김윤석, 어떤 모습일까?" "`검은 사제들` 강동원 김윤석, 진짜 기대되네" "`검은 사제들` 강동원 김윤석, 언제 개봉하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CJ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