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포미닛 소속사 신인 걸그룹 CLC(씨엘씨), 19일 전격 데뷔 확정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9 13:34  

비스트-포미닛 소속사 신인 걸그룹 CLC(씨엘씨), 19일 전격 데뷔 확정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CLC(씨엘씨)가 3월 전격 데뷔를 확정 지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포미닛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5인조 걸그룹 씨엘씨는 오는 3월 19일 첫 번째 미니 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 돌입에 나선다.

4명의 한국인 멤버와 1명의 태국인 멤버로 구성된 씨엘씨는 아시아를 넘어 해외 시장 전반에서 그 위상을 떨치고 있는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의 제작 노하우를 응집시킨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으로 더욱 기대를 더한다.

씨엘씨(CLC)의 팀명은 수정처럼 맑고 투명하다는 사전적 의미를 담은 ‘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의 줄임말. 언제나 영롱한 빛을 발하는 크리스탈처럼 변치 않는 매력을 지닌 팀으로 거듭나겠다는 풋풋한 포부를 담은 이름이다.

평균 연령 18세, 각각 2~4년간의 전문적인 트레이닝과 철저한 검증단계를 거쳐 선발된 CLC 멤버 5인은 막강한 비주얼은 물론 노래, 춤 등 기본 소양과 프로듀싱, 악기, 외국어까지 다방면에 최고의 실력을 갖춘 최정예 멤버들로만 구성됐다. 특히 이들은 연습생 신분이던 지난해부터 발달장애 아동 돕기를 위한 자발적 거리공연을 통해 재능기부 선행활동을 펼쳐 온 바, 수준급의 버스킹 실력까지 갖춰 음악 팬들의 입 소문을 타기도 했다.

이에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전 SNS를 통해 CLC의 첫 데뷔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CLC는 캐릭터 풍선으로 얼굴을 가린 채 앉아 러블리한 소녀들의 풋풋한 매력을 어필함과 동시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베일에 쌓인 첫 티저 이미지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CLC는 같은 날 오후 2시, SNS를 통해 또 하나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그 얼굴을 드러낼 예정이다.

현재까지는 지난 해 12월, SBS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통해 트레이닝 과정을 공개한 태국인 멤버 ‘SORN(손)’의 합류만이 공식적으로 알려진 상황. 과연 공개를 앞둔 CLC가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차세대 케이팝 시장을 이끌어갈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대표주자로 화려한 비상에 나설 수 있을 지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