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애플(Apple)’ 프리뷰 이미지 공개…벌크업으로 완성한 완벽한 뒤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10 14:49  

가인, ‘애플(Apple)’ 프리뷰 이미지 공개…벌크업으로 완성한 완벽한 뒤태

<@IMG1>

가수 가인의 새빨간 유혹이 시작된다.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애플(Apple)’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9일 또 다른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의 프리뷰 비디오로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온 가인은, `애플` 프리뷰로 공개한 이미지들을 통해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인의 완벽한 뒤태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빨간색 바디슈트를 입고 초원을 누비는 가인의 모습은 원초적 인간이 가지고 있는 순수성을 연상케 했다. 이와 함께 등장한 빨간색 사과는 구약성경 창세기에 나오는 인물 하와와의 연결고리로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다.

가인은 지난 9일 진행된 ‘하와’ 시사회에서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일부러 벌크업까지 했다. 3달동안 매일매일 하체 운동을 해서 예전보다 건강한 몸을 만들었다”고 밝혀 누리꾼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그 동안의 노력의 결과물을 보여주듯 가인은 파격적인 노출 없이 탄력적인 바디라인만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출하며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애플’의 프리뷰 이미지에 이어, 프리뷰 비디오는 10일 저녁 8시에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가인은 ‘파라다이스 로스트’의 프리뷰 비디오를 오픈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영상에는 웅장하면서도 무거운 분위기 가운데 예술과 파격이 더해진 안무를 소화하는 가인의 모습이 담겨 폭발적인 관심을 일으켰다.

또한 국내 뮤직비디오에서 보기 힘들었던 파이프 오르간과 살아있는 뱀이 꿈틀거리는 장면도 포함, 긴장감과 아찔함이 공존하는 가인만의 음악 세계를 표현했다.

한편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는 오는 12일 오전 0시(11일에서 12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발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