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박서준, 깊어진 연기력에 묵직한 여운 남겨

입력 2015-03-11 08:23  



배우 박서준이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묵직하면서도 긴 여운을 남기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에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박서준이 지성(차도현 역) 못지 않게 스토리를 묵묵히 이끌며 호평 받고 있다.

신비주의 추리소설작가 오리온 역으로 분하고 있는 그는 이번 작품에서 빈 틈이 많아 보이지만, 세상을 자신의 방식대로 살고 보호 받기 위해 ‘오메가’, ‘오휘’ 등 각기 다른 필명을 사용할 만큼 영리하고, 남다른 생활 신조를 지닌 캐릭터를 맛깔스럽게 그려내고 있다.

오리온은 쌍둥이 동생 오리진(황정음 분)이 무서운 꿈을 꾸면 자신만의 해몽 방법으로 그녀를 안심시키거나, 오리진이 과거의 어두운 기억을 떠올려 홀로 힘들어할 때 버럭하면서도 그녀를 품고 마음을 나누는 가족이 있음을 깨닫게 해주는 등 이상적인 오빠의 모습을 따뜻하게 표현해 많은 이들의 마음을 녹였다.

그런가 하면 오리온은 오리진을 향해 덤덤해서 더 마음 시린, 은밀한 순애보를 섬세히 그려냈으며, 자신의 마음을 숨기면서 온전히 그녀의 편에 선 맞춤형 사랑으로 한 남자의 진한 외로움까지 잘 살리기도. 특히, 그가 신세기, 요나, 그리고 페리박과 대면하는 장면에서는 상남자 포스와 코믹, 능청스러운 표정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면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완성시켰으며, 극의 흡입력을 높였다는 평이다.

이처럼 박서준은 캐릭터가 지닌 내적, 외적 변화들을 디테일하게 살려내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고 있다. MBC ‘금 나와라 뚝딱’을 시작으로 SBS ‘따뜻한 말 한마디’, tvn ‘마녀의 연애’를 이어 ‘킬미,힐미’까지 연이은 흥행을 이끈 그는 매 작품마다 다양한 수식어를 얻을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막강한 흥행 보증수표로 떠올라 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박서준은 작품에 대한 몰입도와 캐릭터 분석력이 뛰어나고, 무엇보다도 성실함이 몸에 베어 있는 배우다. 그는 연기 열정이 큰 만큼 촬영을 즐길 줄도 알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마지막까지 그가 ‘킬미,힐미’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는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