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로 컴백…11일 정오 음원 공개

입력 2015-03-11 08:26  



V.O.S가 새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로 컴백한다.

지난 해 ‘울면서 달리기’와 ‘반대로만 살자’를 발표하며 4년간의 공백을 깨고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V.O.S가 이번에는 가슴 속 깊이 묻어둔 지난 사랑의 기억과 그리움을 꽉꽉 담은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로 돌아온다.

11일 정오 공개될 V.O.S의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과 동명의 타이틀 곡은 사랑의 시작도 운명 같은 인연이었기에 그리움도 운명 같은 마주침으로 위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바람을 담은 노래로, 임창정, 린, 거미, 플라이투더스카이, 김연우, BMK, 이기찬’ 등 애절한 발라드 곡들을 작곡한 하정호 작곡가와 노을, 백지영, 이승환, 김형중, 이수영의 노래를 만든 고영환, 서의범 자곡가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사운드가 데뷔 11년차의 내공 깊은 V.O.S의 목소리를 만나 묵직한 울림으로 두고두고 여운을 남기게 하는 곡이다.

특히 이미 박형식이 출연, 화제를 모은 티저를 통해 공개된 후렴구의 ‘유난히 맑은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바람이 좋은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우연이라도 먼발치서라도 꼭 보고 싶다. 꼭 나타나 줘,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라는 가사는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깊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외에도 한 남자와 여자의 이루지 못할 사랑을 봄에 피어나는 ‘이루지 못할 사랑’이라는 꽃말에 빗대어 표현한 정통 발라드 ‘백목련(白木蓮)’, 믿고 싶지 않은 연인과의 헤어짐을 휴대폰의 음성사서함에 메시지를 남기는 듯한 상황의 노랫말로 풀어낸 ‘거짓말이죠.(Feat. 길미), 2014년 4년 만에 V.O.S의 귀환을 알리며 큰사랑을 받았던 ‘울면서 달리기’와 진심 어린 V.O.S 표 이별 위로 곡 ‘반대로만 살자. (Feat 낯선)’가 수록되어 있다.

이번 미니 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는 온라인 음원 공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음반을 통해서도 특별한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다. 올해로 데뷔 11년차 V.O.S 최현준, 김경록이 처음으로 공개하는 생각과 음악 이야기가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사진들과 함께 30페이지 가량 수록될 예정이라 기대가 모인다.

한편 V.O.S의 새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