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 드디어 발매

입력 2015-03-11 08:38  

<@IMG1>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가수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가 12일 오전 0시(11일 밤 12시) 드디어 공개된다.

이날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하와’의 전곡 음원과 함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 가인은 뮤직비디오에서 현대무용을 접목한 예술적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인은 이번 앨범에서 성경의 인물인 하와를 `태초의 유혹의 여인`, `신성성과 악마성을 동시에 가진 양면의 여인`, `규범(신의 말씀)을 깨는 저항적이고 능동적인 여인`, `자신의 삶을 선택하는 자유 의지의 여인` 등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솔로 활동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하는 가인은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을 통해 ‘하와’의 이야기를 `가인만의 매력`으로 풀어낼 계획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의 프리뷰 비디오가 상반되는 분위기를 풍겨낸 바 있어, 이를 비교하며 보고 듣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발표된 ‘파라다이스 로스트’ 프리뷰 비디오에는 대중가요에서는 잘 사용되지 않는 파이프 오르간이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시선을 압도했고, 날렵하게 움직이는 뱀의 움직임이 화면 가득 잡혔다. 가인은 뱀과 하와라는 두 가지 이미지를 오가며 양극단의 매력을 발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샀다.

이어 지난 10일 공개된 `애플` 프리뷰 비디오에서는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가인은 빨간색 바디슈트를 입고 초원을 누비는 모습으로 원초적 인간이 가지고 있는 순수성을 연상케 하면서도, 가인만이 뿜어낼 수 있는 양극단의 매력을 펼쳤다.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로 확정된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애플(Apple)’을 비롯해 ‘프리 윌(Free Will)’, ‘더 퍼스트 템테이션(The First Temptation)’, ‘두 여자’, ‘길티(Guilty)’ 등이다.

가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텝 2/4(Step2/4)’ 부터 함께 하며 성공을 일궈낸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했고, 이민수 작곡가-김이나 작사가 콤비, 정석원, 박근태, G.고릴라, east4A, KZ가 참여했다.

무엇보다 힙합 뮤지션의 참여가 돋보이는데, 박재범은 ‘애플’, 도끼는 ‘프리 윌’의 랩 피처링으로 호흡을 맞췄고, 매드클라운은 ‘길티’의 작사가로 작업에 임했다. 가수 휘성은 ‘프리 윌’의 작사 작업에 함께 했다.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는 오는 12일 오전 0시에 발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