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MC들도 줄서서 기다린 돈가스 맛집 공개 '기대up'

입력 2015-03-11 13:20  

`수요미식회` MC들도 줄서서 기다린 돈가스 맛집 공개 `기대up`



`수요미식회`가 외식의 원조 `돈가스`로 미식 이야기를 펼친다.



11일 방송될 tvN `수요미식회` 8회에서는 `돈가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해외 공연 일정으로 자리를 비운 김희철 대신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희가 특별 출연해 이번 주제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야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야구 여신`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 최희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먹방 여신`으로 소개됐으며 전현무는 "홍신애 씨 못지 않게 먹는 분"이라고 소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돈가스`를 경양식 집에서만 먹을 수 있던 고급 음식이었다고 기억하는 세대와 도시락 반찬으로 싸갔다고 기억하는 세대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게 되며, 돈가스의 이름에 얽힌 역사와 유래, 맛있는 돈가스의 조건, 다양한 돈가스 메뉴 등 침샘을 자극하는 맛있는 이야기도 펼쳐진다.




또한, `문 닫기 전에 가야 하는 식당`에서 소개된 돈가스 맛집들 중에는 출연자들이 "1시간 반을 기다려 먹었다", "다섯 번의 시도 끝에 드디어 먹었다"고 증언한 맛집이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감명 깊은 집이었다"는 극찬에서부터 "이런 음식은 장난에 가깝다"는 독설까지 각양각색의 평가가 이어진 이 집의 정체가 11일 방송 분을 통해 밝혀진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수요미식회` 이번엔 돈가스?" "`수요미식회` 빨리 보고싶다" "`수요미식회` 최희 정말 예쁘다", "`수요미식회`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수요미식회`는 `미식`에 일가견이 있는 셀럽들이 식당의 탄생과 문화사적 에피소드를 맛있게 풀어내는 프로그램. 대한민국 대표 방송인 전현무와 거침없는 입담의 대가 슈퍼주니어 김희철, 연예계 손꼽히는 미식가 배우 김유석, ‘걸어 다니는 백과사전’ 강용석이 출연하며, 요리 연구가 겸 푸드 스타일리스트 홍신애와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자문단으로 합류해 맛집에 대한 이야기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