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소화된 문신제거 `피코슈어레이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11 13:53  

간소화된 문신제거 `피코슈어레이저`



상반기 취업시즌을 맞이해 문신을 제거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젊은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목, 팔, 어깨, 발목 등 부위도 다양하고 하트, 꽃, 글자, 동물 등 종류도 각양각색이다.



문신을 새길 때는 좋았지만, 막상 지우려고 하니 걱정부터 앞선다.


내원 환자들의 대부분은 통증과 제거기간, 시술 후 부작용 등에 대해 두려움을 갖고 있다. 막상병원을 찾고도 시술을 뒤로 미루거나 수술자체를 아예 포기하기도 한다.



이는 문신제거 시술이 큰 고통이 뒤따르고 시간도 많이 소요되며 흉터가 남았기 때문에 벌어지는 해프닝이다. 다행히도 최근에는 문신제거의 방법들도 다양화되고 그 방법도 간소화되어 문신제거를 받는 일이 한결 가벼워졌다.



다양한 문신제거 방법들 중 유독 주목받고 있는 문신제거 방법이 바로 ‘피코슈어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이다.



기존의 레이저 장비를 통해 문신제거를 하기 위해서는 1년 이상의 치료기간이 필요하며 10회 정도의 치료횟수가 필요했다.


하지만 피코슈어레이저의 경우에는 개인차가 있지만 기존 레이저를 이용한 제거 시술의 절반 정도의 횟수로도 문신제거를 할 수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14년 초에 도입된 피코슈어레이저는 10조 분의 1을 의미하는 수의 보조단위 `피코`라는 개념이 접목된 레이저 치료법이다. 기존 레이저기기보다 100배 정도 강한 레이저 조사강도를 보여준다.


강한 에너지를 단기간의 시간에 쏠 수 있기 때문에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착색된 색소만을 제거해줘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또 짧은 시간 안에 문신제거를 하면 통증도 현저하게 줄어들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피코슈어레이저는 비단 문신제거에서만 효과를 보이는 것은 아니다. 눈썹 및 반영구 아이라이너 시술 등을 제거해주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특유의 강력한 레이저 피부조사가 피부 내에 발생하는 색소질환을 막아줘 기미나 주근깨, 잡티 등에도 적합해 다양한 피부과시술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다.



혁기적인 시술 시간 감소, 강한 열에너지 등 큰 장점으로 고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큰 이슈가 되며 도입된 피코슈어 레이저는 환자의 입장에서는 총 시술횟수를 줄여주기 때문에 전반적인 시술비용이 감소하는 효과를 가져오니 만족도가 높다.



문신제거 비용은 어떻게 책정될까? 우선은 타투 면적을 기본으로 가격을 책정된다.


면적으로 계산된 금액에 시술횟수별로 금액이 증가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병원으로 문신제거 문의, 상담을 오는 사람들이 의외로 저렴한 가격에 놀라곤 한다.


타투제거비용이 높을 것이라는 편견에 병원이 아닌 타투샵 등을 방문해 제거 시술을 받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타투샵은 문신제거를 위한 기본 장비가 영세하고 시술자의 문신제거에 대한 이해도가 미비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기 힘들다. 실제로 타 기관에서 문신을 제거하다 상처가 생기거나 문신에 이상이 생겨 병원을 방문하는 케이스도 늘고 있다.



시술에 대한 만족도는 실제 색소를 감별하고 적절한 시술 강도를 조절하는 의사의 풍부한 경험이나 차별화된 지식, 전문적인 숙련도의 차이에서 나타날 수 있다.



문신제거 전문 병원은 피부 타입별, 문신타입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문신제거를 위한 여러 가지 색소관련 레이저장비를 보유하여 맞춤형 레이저 시술로 흉터제거까지 깔끔한 문신제거를 돕고 있다. 때문에 피코슈어레이저를 비롯한 전문적인 장비를 갖추고 정식 의료가 가능한 문신제거전문 병원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아우름클리닉 정해원 원장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