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전 출연진 '옥탑 먹방' 포스터 공개! 기대UP

입력 2015-03-11 15:44  

`식샤를 합시다2` 전 출연진 `옥탑 먹방` 포스터 공개! 기대UP


`식샤를 합시다2`가 전출연진이 함께 한 공식포스터를 공개했다.




11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옥탑 먹방` 공식포스터에는 중심축이 되는 윤두준(구대영 역), 서현진(백수지 역), 권율(이상우 역) 세 사람을 비롯해, 설명이 필요없는 명품배우 김지영(이점이 역), 김희원(임택수 역), 황석정(김미란 역), 개성 넘치는 젊은 연기자 조은지(홍인아 역), 이주승(구대영-백수지 이웃 역할), 황승언(황혜림 역) 등이 함께했다.



`입 맛 다른 그들의 매콤한 인연! 오늘도 "식샤를 합시다"라는 카피를 통해 드라마에서 구대영(윤두준)이 이웃들과 어떤 식사를 하고, 어떤 인연을 맺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리얼리티를 높이기 위해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빌라의 옥상에서 촬영을 했고, 실제로 고기를 굽고 먹으면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제작진은 "대본리딩 이후 이렇게 전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인 게 두 번째였다. 마치 명절날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처럼 정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가장 선배이신 김지영 선생님께서 분위기를 유쾌하게 리드해주셔서 춥고 긴 촬영이었지만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촬영 당시를 전했다.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는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갈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스릴러와 로맨스 같이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비빔밥 드라마로 사랑 받았다. 지난 시즌에 이어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1년여의 준비 기간을 거쳐 한층 더 흥미진진한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기대된다", "`식샤를 합시다2` 빨리 보고싶다",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정말 잘생겼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예쁘다", "`식샤를 합시다2`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식샤를 합시다2` 포스터)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