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뮤직 비디오 공개…박형식 눈물연기 '애절'

입력 2015-03-12 01:01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뮤직 비디오 공개…박형식 눈물연기 `애절`

그룹 V.O.S의 신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V.O.S는 11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동명의 타이틀 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는 `사랑의 시작도 운명 같은 인연이었기에 그리움도 운명 같은 마주침으로 위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바람을 담은 노래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사운드가 데뷔 11년차의 내공 깊은 V.O.S의 목소리를 만나 묵직한 울림으로 두고두고 여운을 남기게 하는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탄탄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바탕에 둔 최현준의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보컬과 김경록의 허스키하고 애절한 보컬이 더해져 보컬만으로도 노래를 꽉 채우고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 그룹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의 섬세한 연기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더해지며 폭발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다.

이번 V.O.S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박형식은 오랫동안 한 소속사에서 우애를 다져온 V.O.S를 응원하고자 바쁜 일정 중에도 망설임없이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하며 우애를 과시했다.

박형식은 이번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뮤직비디오에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한 순정남으로 변신했다. 이미 바래진 헤어진 연인과의 오래 전 약속에 설레 하며 그녀를 기다리는 모습, 그리고 결국 그녀가 나타나지 않자 성숙하게 혼자 아픔을 삭이며 연인을 마음속에서 놓아주는 눈물 연기는 보는 이의 가슴을 아리게 한다.

지난해 `울면서 달리기`로 높은 음원 성적을 거두며 4년 만에 성공적으로 컴백한 V.O.S가 이번 신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로 또 어떤 새로운 기록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뮤직비디오, 박형식이 열연했네"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노래 좋다"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이별 노래네"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노래, 심금을 울린다"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애절한 노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제국)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