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3-12 16:12   수정 2015-03-12 22:15


궁중비책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아이의 활동과 상황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은 선크림, 선로션, 선미스트, 선터치, 선팩트로 구성돼 아이의 다양한 야외활동 상황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것이 특징이며, 궁중비책의 핵심 한방 포뮬러 `오지탕`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는데요. 이들 신제품은 제주산 손바닥 선인장 추출물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강한 자외선에도 아이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철저한 저자극 안심 처방 원칙과 100% 국내산 한방 원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비쉬는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노화가 눈에 띄게 진행되는 3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비쉬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은 현대인들의 수면 부족,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 생활 환경및 습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생기는 칙칙한 피부톤, 눈에 띄는 모공, 주름 등 다양한 라이프 에이징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은은하고 섬세한 플로럴 향이 지친 피부와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 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비쉬 미네랄 온천수를 기반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한 히알루론산과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LHA, 주름 개선 효과를 지닌 아데노신 등 7가지 활성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피부결과 함께 피부광, 피부톤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시켜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CL4에서 토너, 앰플, 크림의 기능을 모두 갖춘 남성 전용 에센스 `옴므 액티브 포스 올인원`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CL4(씨엘포) 옴므 액티브 포스 올인원은 주요 성분으로 4년에 단 한 번 열리는 귀한 진생베리를 담은 특허성분 아위버섯균사체/인삼열매(진생베리)추출발효여과물을 함유해 잦은 면도와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거칠고 푸석해진 남성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에너지를 전달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데요. 또한 피지로 인해 번들거리기 쉬운 피부를 산뜻하게 연출해 줘 남자 피부 고민을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외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더욱 탄력 있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네요.


황사철을 맞이해 슈에무라가 클렌징 오일을 추천했습니다.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은 탁월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단 한번의 클렌징만으로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비롯한 지속성 강한 메이크업 노폐물들을 모공 및 피부 표면까지 깨끗하게 지워준다네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메이크업에 달라 붙어 있는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제거할 수 있어 황사철 필수품이라 할 만 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슈에무라 `얼티메이트클렌징 오일`은 혁신적인 얼티메이트리무버 시스템이 강력한 세정력으로 산화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데요. 또한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의 탁월한세 정력과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과 수분 공급, 모공 노폐물 세정 등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