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배우 유해진, 친근한 모습으로 광고계 호감도'상승UP'

입력 2015-03-12 17:37  

`삼시세끼` 배우 유해진, 친근한 모습으로 광고계 호감도 `상승UP`


배우 유해진이 tvN `삼시세끼-어촌편`을 통해 호감도가 급상승하며 광고계에서도 환영받고 있다.



유해진은 tvN `삼시세끼 어촌편`을 통해 스호감도가 급상승했다. 그는 `삼시세끼`에서 스크린을 종횡무진 하는 개성파 배우 유해진의 모습 외에 다재다능하면서도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유해진은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유해진은 최근 통신사 SK텔레콤의 모델로 발탁돼 `삼시세끼 어촌편` 광고에서 차승원과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SK광고관계자는 "`삼시세끼 어촌편`의 인기도 인기지만 유해진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과 대중들에게 호감도가 높아 모델로 선택했다. 광고 촬영장에서도 실제 `삼시세끼` 촬영장을 방불케 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유해진은 만재도 현지 주민과 같은 모습으로 차승원, 손호준과 함께 좌충우돌 어촌 생활을 해나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식재료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차승원, 손호준을 챙기는 가장의 모습, 여기에 툭툭 튀어나오는 깨알 개그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 외에도 각종 금융, 아웃도어, 식품 등 다양한 업종에서 광고모델 섭외가 끊이지 않아 유해진의 인기를 증명했다.




유해진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삼시세끼 어촌편` 방송이후 광고뿐만 아니라 작품들도 많이 들어와 프로그램의 인기와 유해진씨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이 유해진 배우에게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유해진, 정말 웃기다", "`삼시세끼` 유해진, 연기 잘하지", "`삼시세끼` 유해진, 영화에서 보고싶다", "`삼시세끼` 유해진,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해진은 영화 `그놈이다`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사진=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