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호수공원의 쾌적한 프리미엄과 랜드마크 스케일을 동시에...`광교엘포트아이파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12 18:05  

광교호수공원의 쾌적한 프리미엄과 랜드마크 스케일을 동시에...`광교엘포트아이파크`

- 대단지 오피스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저렴한 공용관리비 등 장점 풍부
-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 1750실의 메머드급 오피스텔...선호도 높은 소형면적 위주로 구성

대단지 오피스텔이 대단지 아파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단지 오피스텔은 소규모 오피스텔에 비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관리비 절감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서다.

대단지 오피스텔은 규모가 큰 만큼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되고 단지 내 조경시설 등도 잘 꾸며져 선호도가 높다. 가구 수가 많을수록 인건비, 공공전기요금, 수선유지비 등 공용관리비가 저렴해진다는 장점도 있다. 또, 대단지 오피스텔은 지역 랜드마크 건물로 부상하는 경우가 많아 주변 시세를 주도해나가는 경우도 많다. 또, 대단지 오피스텔의 수요가 풍부한 만큼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대단지 오피스텔도 규모의 경제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최근, 광교신도시에서 광교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한 대단지 브랜드 오피스텔이 소개되면서 투자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다.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는 최고 20층, 1,750실의 메머드급 오피스텔로 들어선다. 전용면적은 선호도가 높은 21~47㎡ 소형위주로 구성된다. 전용 21㎡, 22㎡형은 원룸형으로 공급되며 그 외의 타입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1.5룸 형식으로 구성된다.

[랜드마크오피스텔답게 차별화된 외관디자인, 아파트처럼 풍부한 커뮤니티시설]
혁신적인 공간 디자인업체인 미국 SSPS사가 디자인해 차별화된 외관디자인으로 꾸며지며 내부는입주자 편의를 극대화한 공간디자인 했다. 대단지 오피스텔답게 수많은 입주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공간도 꾸며진다. 신규로 공급되는 고급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을 만한 고급커뮤니티시설들도 이 오피스텔 내에 설치될 예정이다.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의 커뮤니티시설로는 개방감과 조망이 우수한 10층 스카이북카페, 선큰광장, 게스트룸, 스카이가든, 워터가든,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스크린골프타석 등 입주자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었다. 커뮤니티시설 외에 공용시설도 다양하게 설치된다. 공용부 LED램프 100%가 적용되어 관리비 절감효과가 있으며 주차장 비상콜, 홈오토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세대 내부는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했다.

내부에는 유럽스타일의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으며 곳곳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인출식 식탁과 빨래 건조대를 설치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창호도 아파트와 비슷한 구조로 설치된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연결되는 PVC 2중 창호를 사용해 조망감을 살리는 한편 개방감을 높이고 실내환기가 한결 손쉬워 졌다. 특히 일반 오피스텔들과는 다르게 모든 실에 욕조를 설치해 임차인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광교호수공원 조망 가능한 명품입지+풍부한 개발호재]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와 가까운 곳에는 경기도청 광교청사가 들어선다. 경기도청 광교청사는 올해 11월 착공해 2018년 말까지 이전할 계획이다. 새청사는 광교 새도시 5만9천㎡ 부지에 지하 3층 지상 25층의 도청 새청사가 들어선다. 또,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 주변에 법조타운도 조성된다. 현재, 수원고등법원과 고등검찰청이 2019년까지 광교신도시로 이전할 계획이다. 경기도청과 법조타운의 입주가 마무리 될 무렵에는 관련 산하기관 및 관련사업체들의 입주도 함께 이뤄지면서 배후수요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이 외에도, 광교신도시 내에는 나노센터, 경기바이오센터,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등이 속한 광교테크노밸리가 들어선다. 이 곳에는 190여 업체가 입주하며 4000여명이 근무하게 된다. 또 광교비즈니스센터에는 약 50여 개의 업체가 새로운 터를 잡게 된다.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는 입지뿐만 아니라 광교신도시 최고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2018년 개통예정인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용서고속도로)를 연결하는 1단계 사업도 추진 중이다. 두 도로가 연결되면 양재IC에서 광교까지 이동거리는 기존 경로보다 7km, 시간은 11분 정도 단축돼 18분만에 이동할 수 있다. 또, 향후 신분당선이 개통되면 경기도청역(가칭/예정)을 통해 강남역까지 30분대로 진입할 수 있게 된다.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는 최고 20층, 1,750실의 대단지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21~47㎡ 소형위주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약 3.3㎡당 680만원대부터 이며, 1차 계약금 정액제(500만원), 중도금 무이자(1~5차) 혜택이 주어진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1566-9888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