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모델하우스 오픈, ‘아산테크노밸리 3차 EG the1(이지더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13 14:24  

13일 모델하우스 오픈, ‘아산테크노밸리 3차 EG the1(이지더원)’



정부가 택지지구 개발을 중단키로 하면서 새로운 계획도시가 뜨고 있다. 자치단체나 민간이 개발하는 신도시급의 복합도시다. 이 복합도시는 대부분 대형 산업단지를 기반으로 주거, 상업, 문화 등 자족기능을 갖춘 미래형 복합도시로 배후수요와 생활인프라를 잘 갖추고 있다. 게다가, 개발면적이 100만㎡ 이상이 되는 경우가 많아 신도시 못지 않다.

이 같은 복합도시에서 올해 분양물량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산테크노밸리의 메머드급 대단지인 ‘아산테크노밸리 3차 EG the1’이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앞서 분양된 단지들에 웃돈(프리미엄)이 형성되기도 해 주택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이라 수많은 방문객이 드나들고 있다고 한다.

- 단일 브랜드 대단지의 특권과 자족형 복합도시의 프리미엄

아산테크노밸리 3차 EG the1은 자족형 복합도시의 프리미엄과 총 8,000여 세대의 대단지의 특권을 누릴 수 있다. 앞서 100% 분양에 성공한 ‘아산테크노밸리 1,2차 EG the1’의 실적은 매우 놀라웠다. 아산지역 최고 이슈인 평택 미군기지 이전과 고덕 산단에 삼성전자가 신설될 것이라는 전망에 아산테크노밸리 1차와 2차 EG the1의 2,267세대가 지역 내 다른 아파트들에 비해 분양이 놀라운 속도로 마감되었다.

아산테크노밸리는 미래가치가 뛰어난 지역으로 이미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손꼽히는 자족형 복합도시로 아산테크노밸리 1차 EG the1이 본격적으로 9월에 입주를 시작하면서 생활 인프라가 더욱 완성 단계로 접어들었으며, 아산테크노밸리 1,2차 산업단지에는 총 198개 업체 16200여명의 종사자가 상주하고 있어 뛰어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게다가 인주산업단지 등의 인근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어 현재와 미래의 투자 프리미엄을 갖췄다.

그리고 2016년 이전이 완료되는 평택 미군기지로 약 8만 여명의 인구 유입과 삼성전자가 100조원 이상을 투입해 조성하는 평택 고덕산업단지에 약 3만 명 규모의 고용창출이 예상되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최근 충청권의 전세가율이 최대 약 80~90%로 고공행진하고 있는 가운데, 아산테크노밸리 3차 EG the1이 계약금 정액제 700만원 등의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전세보증금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때문에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아산테크노밸리 1,2차 EG the1에 이어 최단기간 100% 분양이 예상된다.

-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상품과 입지 프리미엄

‘아산테크노밸리 3차 EG the1’은 전 세대 72㎡로 구성된 중소형 틈새평면 및 단일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통상적으로 중소형 아파트의 전용면적은 59㎡와 84㎡가 일반적이지만, 아산테크노밸리 3차 EG the1의 틈새평면 72㎡는 기존의 전용 84㎡와 비교해 구조는 흡사하면서 체감상 면적 차이(가용면적의 차이)는 크지 않다.

72㎡ A형은 5.9m, 72㎡B 형은 5.6m의 광폭거실로 중대형급의 혁신적인 공간 설계를 느낄 수 있으며, 여기에 내부 인테리어, 다양한 수납공간 및 단일 브랜드 대단지 등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면서 분양가가 낮기 때문에 실수요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선반형 실외기실은 남는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했으며, 아파트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만나는 럭셔리한 공용홀 또한 집까지 에스코트 받는 기분을 전해준다. 지상 1층뿐만 아니라, 지하 주차장 출입구 역시 호텔의 로비를 연상케 하며, 높이만 5m에 달하는 로비 특화는 고급스러운 갤러리를 방문한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한다.

아산테크노밸리 3차 EG the1은 점차적으로 완성되어가는 아산테크노밸리의 완성형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또 한번의 기회다. 아산테크노밸리 내 중심상업지구가 가깝고, 단지 내에는 아산테크노밸리를 연결하는 스트리트 몰이 형성되어 각종 편의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호수공원과 중앙공원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 환경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있어서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춘 에듀타운까지 형성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교통망도 탁월하다. KTX천안아산역과 지제역(예정), 경부선 평택역이 가까워 이를 이용해 서울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북천안IC,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IC가 인접해 있어 차량이동도 편리하다. 아산테크노밸리~평택 포승을 연결하는 평택호 횡단도로와 아산테크노밸리~아산시 음봉의 연결도로도 2015년에 개설 예정에 있어 편리한 교통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산테크노밸리 3차 EG the1의 모델하우스(경기도 합정동 868-1)는 평택21세기병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분양 문의 : 031-655-2244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