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반도건설, 동탄역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6.0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3-13 14:35  

<리포터> 박누리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입니다.
올 상반기는 수도권 신도시에 신규 분양이 굉장히 많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만큼 옥석 가리기 또한 굉장히 중요한 시점이라고 합니다.
지금 제가 나와 있는 이곳은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과 6.0 동시분양 현장입니다.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핵심지역에 위치해서 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자세한 분양정보 함께 만나보시죠."
반도건설이 지난해 분양 열기가 뜨거웠던 동탄2신도시에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과 6.0’을 동시에 선보입니다.
A37블록에 위치한 5.0단지는 지하2층부터 지상29층의 5개동 545세대가 공급되며, 아이비파크 6.0은 A2블록에 지하2층부터 지상29층의 건물 6개동 532세대로 구성되어 지는데요.
2개 단지 모두 전용면적 59~96㎡로 이뤄져 있습니다.
이 두 단지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핵심입지로 꼽히는 ‘동탄역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중심업무지구인 이곳은 KTX동탄역을 중심으로 백화점 등 상업·업무·문화·생활 시설이 복합 개발되는 곳입니다.
또한 KTX 및 GTX동탄역과 광역환승센터가 반경 500m 안에 위치해 있어 단지에서 역까지 도보 이용이 가능한 도보역세권 프리미엄 단지이기도 합니다.
뿐 만 아니라 단지 인근으로 약 30만㎡의 오산천변 대형중앙공원도 들어서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비파크 5.0 단지는 바로 옆에 초등학교는 물론 중·고교가 모두 도보이용이 가능하고, 문화디자인밸리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국제적 예술, 문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6.0 단지 또한 단지 위쪽으로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고, 동탄역까지의 거리가 약 330m 밖에 되지 않아, 도보로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단지입니다.
<리포터> 박누리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난 분양에서도 내부구조와 수납공간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이번 5.0과 6.0 분양에서는 그런 장점들을 더 극대화시켰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내부구조 함께 살펴보시죠."
4베이의 내부구조는 거실 창의 크기를 넓히고 거실과 주방을 맞통풍 구조 설계해 환기와 채광이 우수합니다.
주목할 점은 기존 분양단지보다 15cm 높은 우물형 천정고를 설계해 개방감과 넓은 공간감을 선보입니다.
가변형벽체를 적용하면 약 7.3m의 광폭 거실을 누릴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주방은 주부의 조리 동선을 최적화한 ‘ㄷ’자 구조로 설계돼 있어 넓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지난 분양에서 주부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특화된 수납공간을 강화했습니다.
침실은 발코니를 설계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넓은 공간구성, 고급 호텔에 온 듯 인조대리석 상판의 파우더룸, 통풍까지 고려한 창문이 있는 드레스룸은 생활의 편리함을 더합니다.
자녀방의 경우 확장이 가능해 평형 대비 넓은 공간을 선사하는데요.
수납공간을 최적화한 넓은 붙박이장도 설치돼 있어 아이들 물건을 깔끔히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터뷰>김 원 동탄역 반도 유보라 5.0&6.0 분양관계자
"앞으로 택지개발공급이 중단되어 수도권 최대 규모의 동탄2신도시가 어쩌면 마지막 신도시가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고객들이 매우 관심이 높습니다.
또한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가 폐지되나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 6.0은 공공택지로써 분양가 상한제가 유지되어 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리포터> 박누리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과 6.0 함께 만나보셨습니다.
여러분 어떠셨나요? 내 집 마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입지조건이라고들 하죠.
오늘 함께 만나보신 곳도 동탄 역세권을 바탕으로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서 정말 매력적인 입지를 가진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더 자세한 분양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현장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였습니다.
# 청약일정

반도건설의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과 6.0 청약일정은 5.0은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19일 2순위 청약으로 이루어지며, 6.0은 18일 특별공급,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됩니다.
5.0과 6.0 단지는 중복 청약이 가능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