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3-13 18:29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제안하는 채리어트(chariot)가 공식 론칭합니다. 채리어트는 `볼드 모더니즘(Bold-modernism)`을 콘셉트로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내놓는다고 하네요. 채리어트는 `Comfortable, Confident, Cool, Modern, Dynamic`을 앞세워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합니다. 특히 가벼운 운동이나 휴식을 취할 때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모습을 표현하며 고기능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으로 도시인들의 필수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는 론칭과 동시에 그룹 2PM멤버 옥택연과 그룹 미쓰에이 멤버 페이를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채리어트는 이에 맞춰 옥택연 페이와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S/S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제안 할 예정입니다. 채리어트 관계자는 "2015 S/S시즌 론칭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선보여 채리어트만의 경쟁력을 다질 것"이라며 “모델 옥택연과 페이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레스포색(LeSportsac)은 2015년 봄 시즌을 맞이해 리버티 컬렉션(Liberty Collection)을 출시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버티 컬렉션은 영국을 대표하는 역사 깊은 리버티 백화점에서 직접 디자인 생산하는 리버티 원단(Liberty Fabric)을 활용한 라인입니다. 기존 레스포색이 선보인 소재인 립스탑 나일론 대신 PVC 소재로 방수 코팅된 리버티 고유의 원단을 사용한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이라고 하네요. 또 리버티 컬렉션은 마가렛 애니(Margaret Annie), 페퍼(Pepper) 및 28가지 레스포색 베스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컬렉션 제품은 원단 특유의 자잘한 플로럴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특히 보스턴 형태의 리버티 콤보(Liberty Combo)는 서로 다른 플로럴 패턴 두 가지를 믹스해 다른 제품과는 다른 독특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2015년 S/S 리버티 컬렉션은 지금까지는 찾아볼 수 없는 서로 다른 플로럴 패턴의 완벽한 조합과 특수 방수 코팅된 원단으로 디자인과 활용도를 모두 만족시키며 벌써부터 패션 피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레스포색은 14일부터 레스포색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리버티 컬렉션 코스메틱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매장 방문자를 위한 달콤한 화이트 데이 3콤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에이치커넥트 강남점에서는 화이트 데이 당일에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에이치커넥트에서 특별히 준비한 화이트 데이 롤리팝 캔디를 제공해 달콤함을 전할 예정입니다. 7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에이치커넥트의 유니크한 레터링이 새겨진 캔버스백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또 15일까지 15년 봄 여름 신상품을 10% 할인하며, 특히 커플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에이치커넥트 코엑스점, 롯데월드몰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캔버스백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자와 방문자에게 달콤한 캔디 선물을 증정합니다. 한편, 에이치커넥트는 5월 31일까지 강남점, 롯데월드몰점, 코엑스점 내 설치된 인스타그램 포토존에서 나만의 개성 있는 사진을 촬영하여 해시태그(#에이치커넥트스타일, #HCONNECT)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품권 및 에이치커넥트 공식 SNS 스타일리더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도 커피 이모티콘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루이까또즈는 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콘셉트로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기프트 랠리 팝업 스토어를 12월까지 오픈합니다.를 13일부터 실시한다. 기프트 랠리 팝업 스토어는 전국의 루이까또즈 매장이 위치한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매일 다른 테마의 기획전과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합니다. 먼저 1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울산점을 시작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랠리카 형태의 팝업 스토어는 한 장소에서 5일간, 매일 달라지는 상품 운영으로 연내 전국 매장을 순회할 예정입니다. 시즌 베스트 상품전, 디자이너 추천 상품전, MD 추천 상품전, 굿바이 기획전 등이 운영된다고 하네요. 루이까또즈는 기프트 랠리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열리는 첫 날 기획전에서는 한정 수량 100개 상품을 4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합니다. 연이어 진행되는 디자이너 추천 상품전은 6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15만원 상당의 즉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루이까또즈 영업전략팀 최홍승 팀장은 "팝업 스토어는 랠리를 모티브로 한 정기적 운영으로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