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03-13 18:24  


2015년은 공기업 구조조정과 대기업의 명예퇴직, 금융업계의 대규모 구조 조정으로 경기가 더욱 어렵다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화장품 시장만큼은 고성장을
보이며 올해 전년대비 10% 성장세를 전망하고 있어 주목됩니다. 이런 가운데 유럽에서 인기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둔 멀티숍 `일 나뚜랄레`가 창업 유망직종으로 주목받는다고 하네요. 일 나뚜랄레에선 이탈리아에서 매출 1위인 천연화장품 ‘엘보라리오’와 프랑스의 럭셔리 소이캔들 브랜드 ‘코트노아’, 이탈리아 천연향초 브랜드 ‘루멘’, 아로마 오일 ‘엘바미아’ 등 유럽의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여성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창업자들에게 인기를 끄는 일 나뚜랄레는 12일~14일 열리는 `2015 프렌차이즈 서울`전시회에 참가해 창업 정보를 전하며, 일 나뚜랄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테마가 있는 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가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5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 참가합니다. ‘도심 속 동물원’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커피전문점 주커피는 이번 ‘2015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커피 창업에 대한 최신 정보와 성공 전략을 전달하고, 주커피 브랜드의 경쟁력 및 운영 노하우와 연 2회 우수가맹점 해외연수 프로그램, 고품질 메뉴의 지속적 개발, 드라마 PPL 및 각종 문화이벤트 제공 등 다양하고 전략적인 가맹점 지원책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상담을 통한 가맹 계약 체결시, 1300만원 상당의 애니멀 프린트(표범, 얼룩말, 기린)가 래핑된 기아차 ‘레이’를 무료로 증정하는 창업 특전이 마련돼 있다네요. ‘주커피’는 앞서 11일 산림청과 함께 ‘나무심기’ 대 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신림비전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체결해 나무심기를 독려하기도 하며 환경 사랑을 보여줬네요.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과 아이 메이크업 아이콘인 뮤지션 가인의 콜라보레이션인 `gxp by 파이스해빗`이 13일 론칭합니다. 가인의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파이스해빗 브랜드의 디렉터 피현정과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가인의 4집 미니앨범 `하와` 발표와 함께 gxp 브랜드 론칭을 기획해 왔습니다.`gxp by 파이스해빗`은 누구나 가인처럼 예뻐지는 습관을 제시하는 페이스-메이커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가인의 무대에서의 파격적인 퍼포먼스, 강렬한 메이크업과 일상 셀피 룩에서 영감을 받아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만들어졌다네요. 가수의 앨범과 뷰티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은 국내에서 최초로 진행됩니다. 가인의 뷰티 콜라보레이션 화보 및 티저 동영상은 16일 가인의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을 통해 공개되며 gxp 라인은 올리브영 전 매장과 GS샵에서 동시에 선보입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신개념 팩트 ‘히든파운데이션(Hidden Foundation)’을 출시합니다. ‘히든파운데이션’은 조성아22만의 특화된 퍼프 안에 파운데이션이 숨어있는 새로운 개념의 팩트로, 내용물과 퍼프가 분리 되었던 기존 팩트 제품과 달리 두 가지를 결합시켜 퍼프에 내용물을 묻히는 작업을 생략시키고 부피 또한 최소화했다고 하네요. 사용 시 퍼프를 반으로 접어 꾸욱 눌러 준 뒤 이를 양볼, 이마, 코, 턱에 톡톡 찍어 준 후 퍼프 가장 자리 부분으로 피부 안쪽부터 바깥으로 두드려 펴 발라주면 됩니다. 14일 오후 3시 1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입니다.


완벽 몸매의 종결자인 제국의아이들 김동준과 시크릿 전효성이 리복 Z펌프 퓨전의 맞춤형 피팅을 선보이며 다이내믹한 장애물 레이스에 도전합니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신개념의 러닝화 ‘Z펌프 퓨전(ZPUMP FUSION)’ 출시를 기념해 1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여는 ‘Z펌프 런 챌린지(ZPUMP Run Challenge)’ 이벤트에서 김동준과 전효성이 대결을 펼치는데요. 리복 ‘Z펌프 런 챌린지’는 총 6가지의 미니 장애물인 지그재그 달리기, 징검다리 건너기, 미니 허들 넘기, 동굴 통과하기, 미니 장애물 뛰어넘기, 외다리 건너기 도전하는 레이스를 통해 신제품의 혁신적인 기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하다고 하네요.


뮤지션 박보람이 CJ제일제당 ‘팻다운’의 `슈퍼바디 아이콘’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이에 따라 ‘슈퍼바디 아이콘’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당당한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을 전파할 예정입니다. 지난해 8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데뷔 싱글 ‘예뻐졌다’의 발표와 함께 여신 미모로 완벽 변신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박보람은 음악성과 스타성을 고루 갖춘 솔로 아티스트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30kg 이상의 폭풍 체중 감량을 통해 변신한 박보람의 외모에 집중적인 관심이 쏠렸고, 그 비결은 노래의 가사와 뮤직비디오 스토리처럼 다름 아닌 끈기 있는 운동과 식이요법의 정공법이라고 알려져 팬들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필수 영양소를 남성과 여성에게 맞춰, 흡수율까지 고려해 구성한 종합 멀티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다르게 배합했을 뿐 아니라 체내 흡수율을 고려해 아침과 저녁 프로그램의 원료 배합도 각각 다르게 구성했다고 하네요.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때 서로 흡수율을 저해하는 영양소, 서로의 흡수를 증가시켜 주는 영양소를 고려해 흡수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아침, 저녁 섭취하는 영양소를 다르게 처방했습니다. 아침에는 캡슐 타입을 1개, 저녁에는 정제 타입을 1정 섭취하는 식입니다.


새학기 증후군이 많은 3월, `면역엔 웰뮨`이 아이들의 정신건강을 관리하며 면역건강까지 챙기는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세계적인 면역 증강 소재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효과뿐만 아니라 기분상태점수인 POMS까지 개선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는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65개 항목을 통해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인데요, 미국 영양학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College of Nutrition)의 2012년 발표에 따르면 18세부터 65세까지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이 저하된 성인 77명이 효모 베타글루칸을 12주간 섭취했더니 POMS 점수가 대조군 대비 유의적으로 개선됐다고 합니다. ‘면역엔 웰뮨’은 웰뮨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전통식물 소재에서 추출한 각종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 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개발한 `에스트로지`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천연제품박람회 ‘NPEW 2015(Natural Products Expo West 2015)’에 참가해 전 세계에서 온 바이어들과 활발한 상담을 이끌어 내는 등 국내 바이오 기술력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미국 현지 시간으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개최된 천연제품박람회 기간 동안 에스트로지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은 총 500여명으로 하루 평균 약 170명에 달한다고 하네요. 갱년기 증상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에스트로지(백수오 등 복합추출물)는 백수오, 속단, 당귀로 이루어진 헬스케어 신소재로 내츄럴엔도텍이 국내 독자 기술로 개발했으며, 천연원료로 이루어져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