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사월의 눈`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기대감UP`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16 16:53  

허각, `사월의 눈`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기대감UP`

허각, `사월의 눈`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기대감UP`

가수 허각의 미니음반 3집 `사월의 눈`이 베일을 벗었다.


허각은 16일 네이버 뮤직 스페셜에 미니3집 타이틀곡과 수록곡 총 6곡의 하이라이트가 들어있는 롤링뮤직을 공개했다.

이번 음반은 타이틀곡 `사월의 눈`뿐 아니라 수록곡 전곡 심혈을 기울여 만든 만큼 완성도가 굉장히 높다. 뿐만 아니라 롤링뮤직과 함께 2장의 미공개 컷도 공개했다.

먼저 타이틀곡 `사월의 눈`은 지고릴라(G.gorilla)의 작품이며, 서정적인 오케스트라 선율이 가해지면서 끝없이 펼쳐진 하얀 설원에 서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한편의 시와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지금까지 허각의 노래와는 조금 다른 느낌을 주지만 노래가 점점 후반부로 갈수록 그 슬픔이 심화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록곡 `사랑아`는 김진환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과 이별 끝에 남겨진 쓸쓸함을 담은 노래이며, 기존 허각의 애절함을 가장 많이 담아낸 곡이다. 그리고 `여운`이라는 곡은 허각이 처음으로 시도해 보는 발라드 곡으로 그룹 VOS 최현준을 필두로 꾸려진 프로듀싱팀 e.one의 작품이며, 사랑했던 기억과 이별의 흔적들, 시간이 지나고 계절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여운 그리고 아픔을 허각의 절제된 목소리로 표현했다.

또한 김성욱 작곡가의 곡 `I Want You Back`은 기분 좋은 어쿠스틱 기타와 레게리듬이 만나 새로운 느낌을 준다. 마지막 곡 `Have A Good Time`은 지금은 힘들어도 하루하루 웃으며 보낸다면 언젠가는 꼭 좋은 일이 찾아올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따뜻한 음색과 시원하게 뻗는 고음, 드럼과 기타소리가 돋보이는 신나는 `Rock`곡이다.

한편, 허각의 미니음반 3집 `사월의 눈`은 17일 자정에 공개 되며, 20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방송을 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허각 노래 빨리 듣고 싶다" "허각의 무대 궁금하다" "허각 목소리 너무 좋아" "허각의 새 음반,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