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식있는 회식장소로 어울리는 중식당!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맛집 ‘샤우칭’

입력 2015-03-16 19:10  



중화요리는 종류도 다양하고 그에 따른 다채로운 맛을 지니고 있어 세계의 어떤 요리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중국집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은 물론이고 상어지느러미 같은 특수한 식재료도 활용하고 있을 정도로 중국요리는 다양성 면에서 으뜸으로 꼽힌다.

이와 같은 중국요리가 가진 매력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유명한 중식당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수많은 중식당 중에서 제대로 된 맛집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고민을 안고 있는 이들이라면 맛-분위기-서비스의 3박자를 갖춰 인덕원 인근에서 중식 맛집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샤우칭`을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인덕원역 근처에 있는 ‘샤우칭’은 안양-과천-평촌 인근의 중식당 하면 샤우칭을 바로 떠올릴 정도로 지역 주민들과 인근 회사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중화요리 마니아들은 단골을 자처할 정도다.

샤우칭은 2011년 세계 중국요리 연합회가 주관하는 요리대회에 출전하여 한국인 최초로 ‘중화요리명장’을 수상한 이송학 조리이사가 이끄는 조리팀이 직접 조리하여 제공하는 정통 중국요리 전문점이다. 통유리 오픈 주방에서 직접 조리하는 정통 중화요리를 선보이는 가운데 다양한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메뉴 플레이팅이 예뻐 보는 식감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전문성도 가미해 불도장, 오룡해삼 등 동네 중국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메뉴도 많다. 차별성 있는 서비스 또한 놀랄 만 하다. 짜장면이나 짬뽕을 시켜도 애피타이저로 게살수프와 샐러드가 제공되고 후식으로 샤베트나 커피가 제공된다. 직원들의 대면 서비스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수많은 요리들 중에서도 찹쌀의 쫀득한 질감과 속살의 부드러운 식감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잘 어울리는 찹쌀탕수육, 사천고추가 들어있어 매콤하고 함께 나오는 나쵸 및 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별미인 깐풍기, 절제된 단맛과 진한 육향이 일품인 짜장면, 탱탱한 면발과 시원하고 맑은 육수의 짬뽕 등이 추천받는 인기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외에 각종 해산물, 생선,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야채 등을 활용한 일품요리들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으며 1만원대의 런치코스와 함께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요리는 한층 더 격식 있는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또한 날마다 다른 요리를 제공하는 조리장 점심 특선(2시 30분까지)은 7,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동양과 서양의 조화를 구현한 듯한 우아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100석 규모에 따로 룸도 구비되어 있어 가족모임, 회식장소 및 데이트 장소로 자주 추천받는 곳이다. 인덕원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이 편하고 매장 건물 지하에 넓고 편리한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