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서정희 딸 서동주 "엄마, 굉장히 마른 상태...빨리 건강 회복하길"

입력 2015-03-19 17:49  

서세원-서정희 딸 서동주 "엄마, 굉장히 마른 상태...빨리 건강 회복하길"

서세원-서정희 부부의 딸 서동주가 서정희의 근황을 전했다.

서정희는 18일 딸이 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출국했다. 이에 서동주는 19일 MBN을 통해 서정희가 샌프란시스코 집에 잘 도착해 머무르고 있다고 밝혔다.

서동주는 "엄마가 힘들어하니까 건강부터 챙기려 한다. 둘 다 경황이 없다"며 "(여러 일로) 엄마가 너무 정신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엄마 건강이 빨리 회복되면 좋겠다. 엄마가 생각보다 더 많이 마른 상태다"고 덧붙였다.

또 서동주는 "어머니가 왜 32년간 참으신 것 같냐"는 물음에 "소송 중이라 의견을 드리기 힘들다. 아무래도 저희 남매 때문에 참았을 것"이라고 답했다.

서정희는 12일 열린 서세원의 상해 혐의 4차 공판에서 증인으로 출석해 "남편과 19살에 처음 만났다. 성폭력에 가까운 행위를 당한 채 수개월간 감금을 당했고, 이후 32년간의 결혼생활은 포로 생활이었다"라는 충격적인 증언을 했다.

이에 대해 딸 서동주는 인터뷰를 통해 "엄마가 하는 말들이 사실이다"며 "엄마가 그동안 많이 참고 살았다. 만약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한국에 가서 증언하겠다"고 부모님의 법정 공방에 직접 나설 의지가 있음을 드러냈다.

한편 서세원은 지난해 5월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로비에서 말다툼 도중 서정희의 목을 조르는 등 폭행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서정희는 지난해 7월 서세원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소송을 제기해 소송을 진행 중이다. 서세원의 상해 혐의 5차 공판은 다음달 21일에 열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서동주, 많이 힘들겠다" "서동주, 엄마 서정희를 잘 보살펴 드리길" "서동주, 부모님 이혼소송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구나" "서동주, 엄마 서정희 편에 서서 증인으로 나설 수 있을까?" "서동주, 아빠 서세원과는 연락을 하나?" "서동주, 부모님 이혼소송이 빨리 해결되길 바랄 뿐이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서동주 미니홈피)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