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놀부와 야들리애 치킨이 만났다,외식 산업 업무협업시대 개막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4-08 14:39  

놀부와 야들리애 치킨이 만났다,외식 산업 업무협업시대 개막

주식회사 야들리애에프앤씨 야들리애 치킨(박정근 대표)이 주식회사 놀부NBG(김준영 대표)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야들리애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야들리애 치킨은 국내 치킨 브랜드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공격적인 글로벌마케팅으로 해외시장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외식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혁신 IT 솔루션(가맹관리 운영관리 지속적 개발투자)과 최고의 인프라(시스템 교육 인재개발)를 갖추고 있는 ㈜놀부NBG와의 업무협업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국내 가맹점 사업을 하고 있다.
㈜야들리애에프앤씨와 ㈜놀부는 심화되고 있는 외식 업종간의 경쟁 및 급변하는 트렌드 변화 등에 대처하고자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비즈니스 파트너 간 협업을 통해 양사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다.
㈜야들리애에프앤씨의 제품력(R&D 및 제조기술)과 ㈜놀부의 조직력(홍보 마케팅 SV 물류 시스템)을 협업하여 가맹점의 경쟁력과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킨다는 전략이다.
㈜야들리애에프앤씨는 야들리애치킨만의 제품력으로 17가지 천연재료로 만든 염지 방법 및 염지제에 대한 특허 출원 압력 초벌을 활용한 부드러운 식감 천연재료의 특수 파우더를 활용한 얇은 튀김 옷 등의 R&D 및 제조기술을 제공한다.
여기에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는 야들리애 치킨의 해외 사업력이 더해져 글로벌 브랜드로의 행보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야들리애에프앤씨의 박정근 대표는 "외식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한 보다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양사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통해 가맹점주 및 소비자 예비 창업자들이 브랜드 파워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