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4월4주차 화장품 신상]봄날의 화사함을 피부에

입력 2015-04-25 08:59  



▲해피바스 모델 한지민

4월4주차 화장품업계에는 집중 보습케어로 `수분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화장품이 잇달아 선보여졌다.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봄철 피부 건조를 해소하고, 지친 피부에 힘을 불어 넣어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수분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4월4주차 화장품 신상 리스트. 지금 살펴본다.

[스킨케어] 수분 잡고 탄력 잡고 `화사한 피부 만들기`
세니떼는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마린 스템셀 성분으로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니떼 수분셀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이 라인은 크리스테마린 줄시세포 배양액 성분인 마린 스템셀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또한 2가지 히아루론산을 통한 듀얼 아쿠아 시스템을 통해 집중 보습 케어, 촉촉하면서도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촉촉한 광채와 매끈한 탄력을 되찾아주는 볼륨크림 `닥터지 하이드라 볼륨크림`을 내놨다. 이 제품은 지방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볼륨케어 성분 `보르피린`을 함유해 피부의 꺼지고 탄력을 잃은 부분을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나아가 히아루론산이 촉촉한 빛을 전달하는 물광케어 효과와 알파 리포산 및 글루타치온의 브라이트닝 효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톤 케어를 돕는다. `닥터지 이온 진동 마사저`가 내장된 기획 세트를 사용하면 좀더 전문적인 데일리 셀프 케어가 가능하다.

더샘은 귀한 110년 산삼배양근의 힘이 무너진 피부를 온전하게 채워주는 `온결 산삼 배양근 앰플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은 한국화장품 특허기술을 접목해 귀하게 얻은 `산삼 배양근`이 함유돼 극도로 손상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앰플 에센스다. 피부 근본을 강화해 무너진 피부 탄력을 채워주며, 피부의 다섯가지 조화를 다스려 속부터 우러나오는 윤기있는 피부빛을 가꿔준다.

샤라샤라는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해결하는 멀티 스킨케어 `원킬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아쿠아 원킬 앰플`과 싱그러운 생기와 고농축 영양의 `베리 믹스 원킬 앰플` 등 2종 구성이다. 아쿠아 라인은 피부에 잘 스며드는 탱글한 젤리 제형의 수분 앰플로 수분 부족형 지성 타입이 사용하기에 좋다. 베리 믹스 라인은 생기가 부족하고 쉽게 푸석해지는 중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이미 올라온 기미, 주근깨 등이 신경 쓰인다면 스팟 제품 사용을 권장한다. 폴라초이스는 고농도로 함유된 비타민 C성분이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신제품 `리지스트 비타민 C 스팟 트리트먼트`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피로 회복은 물론 면역력까지 향상시켜 주는 성분 비타민 C가 피부 속 깊숙이 전달돼 한 톤 더 빛나는 눈부신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②] 광채 피부 기본은 `선케어 & 클렌징`
케이트 서머빌은 수분 공급, 자외선 차단, 안티에이징 기능을 선사하는 `데일리 디플렉터 모이스춰라이저 SPF50+/PA+++`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장시간 수분을 공급해 피부 속 수분 레벨을 이상적으로 회복시켜 주는 워터뱅크 시스템으로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케어한다. 또한 얼굴 미세 주름을 감소시키고 피부를 강화시켜 자외선으로 인한 진피층의 손상을 막아주며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줘 봄철 더욱 유용하다.

라벨영화장품은 `쇼킹ZZ선베이스`를 4월 마지막주 신상품으로 내세웠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선크림을 결합한 멀티 베이스 제품이다. 촉촉한 수분 베이스가 화사하고 맑은 피부 톤으로 보정해주며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아울러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잦은 자외선 노출로 지치고 예민한 피부를 약 12시간 보호해준다.

해피바스는 단 한 번의 클렌징으로 메이크업 제거 및 맑은 피부로 가꿔줄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을 출시했다.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은 최근 리뉴얼 출시된 `솝베리 클렌징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올인원 타입 클렌징 제품이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인 솝베리 사포닌이 함유돼 깨끗하고 마일드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며, 비타민 열매 추출물과 천연 유래 곤약 알갱이, 브라이트닝 캡슐을 첨가해 칙칙한 피부를 자극 없이 밝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우유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클렌징은 물론, 피부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를 선보였다. 오일 밤 타입의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는 짙은 색조 메이크업 클렌징과 딥클렌징은 물론 마사지와 보습, 피부 정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필수 아미노산과 락토스가 풍부한 우유추출물과 화이트허브플라워컴플렉스가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정돈하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우유빛 피부로 가꿔준다.

[메이크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 VS 슈에무라 `스프링 컬렉션`
맥은 봄을 닮은 달콤한 컬러들로 구성된 `맥 이즈 뷰티`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마치 뷰티 살롱에서 막 나온 듯한 인형처럼 완벽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선명한 발색력이 강점인 립스틱과 봄 꽃을 닮은 파스텔 색상의 아이섀도, 손 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 주는 네일 락커까지,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컬러들이 가득하다. 특히 한국 여성에게 영감 받은 컬러들을 전세계적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세계적인 K뷰티 열풍을 확인할 수 있는 컬렉션이기도 하다.

슈에무라는 2015 스프링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야즈부키 포 슈에무라(이하 야즈부키 컬렉션)`의 5월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 했다. 야즈부키 컬렉션은 세계적인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가 패키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컬렉션이다.

`4명의 여자가 한 남자에게 빠진다면?`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에 맞춰 `섹시 야즈`, `스마트 로라`, `로맨틱 베티`, `데어링 타나` 등 4명의 매력적인 여성을 각기 다른 4가지의 아티스틱한 디자인으로 표현해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구성품은 클렌징 오일, UV 포어레이저 CC무스, 아이&치크 팔레트 등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