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3’ ‘불후의 명곡’ 등 지상파 주요 예능프로그램 점령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6-04 09:17  

이승철,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3’ ‘불후의 명곡’ 등 지상파 주요 예능프로그램 점령



‘보컬신’ 이승철이 예능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승철은 3일 오후 MBC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4일 KBS `해피투게더3`, 6일 KBS `불후의 명곡`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다채로운 교감을 나누고 있는 중이다.

이승철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흔치 않는 일이다. 올해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일화를 유쾌하고 편안하게 전하고자 출연에 나서게 됐다.

3일 `라디오스타`의 경우 이승철은 정엽 거미 성규 등 후배 가수들과 `음색깡패`라는 타이틀로 스튜디오를 찾았다.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이승철은 데뷔시절 겪었던 에피소드와 희로애락을 두루 언급했다. 나아가 녹록지 않은 입담으로 네 명의 MC에게 밀리지 않는 기량을 보이기도 했다.

이승철은 이날 이문세 신승훈 싸이 등과 수년간 꾸려져온 `라이브 4대 천왕` 모임의 존재, 정규 12집 작업 과정, 대규모 통일송 프로젝트인 `나는 대한민국` 등의 뒷이야기 등에 대해서도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이승철은 이어 고 유재하의 `그대 내 품에`를 열창하며 `보컬신`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승철은 이날 방송 출연후 어김없이 `이승철` `이승철 프로젝트` 등으로 네이버 검색어 차트 1~2위를 휩쓸었다.

`라디오 스타`로 안방을 달군 이승철은 이어 4일 오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도 `스승과 제자` 편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승철은 이날 Mnet `슈퍼스타K` 출신 정준영과 함께 찾아 각종 사연을 들려줄 예정이다. 가수인 이승철-정준영 외에도 배우 류승수-박한별의 사제지간이 녹화에 참가했다.

이승철은 이밖에 6일 KBS `불후의 명곡`으로 주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설`로 이날 스튜디오를 찾은 이승철은 김태우, 알리, 박기영, 이해리, 김연지, 옴므, 황치열 등 뛰어난 후배 가수들이 자신의 히트곡을 바탕으로 경연하는 장면을 보면서 깊은 감동에 빠져든다.

이승철은 "좀 더 많은 분들을 만나뵙고 편하고 즐거운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면서 "후배 가수들과 함께 시청자분들을 찾게 돼 특히 더 뜻깊고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승철은 최근 정규 12집을 발표한 뒤 타이틀곡 `시간 참 빠르다`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식지 않은 인기를 드러냈다. 이밖에 금요일과 토요일 방송되는 KBS 화제작 `프로듀사`에서도 메인 타이틀곡 `달링`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승철은 최근 모바일앱사이트 `몬캐스트`에서 벌이고 있는 타이틀곡 `시간 참 빠르다`의 이벤트로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노래를 잘 소화하는 1명에게는 이승철의 스튜디오에서 이승철의 디렉팅을 직접 받으며 실제 음반을 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이벤트 영상은 하루만에 100만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