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비투비, 신곡 ‘괜찮아요’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원차트 1위 ‘대세 입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6-29 15:45  

비투비, 신곡 ‘괜찮아요’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원차트 1위 ‘대세 입증’


▲비투비, 신곡 ‘괜찮아요’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원차트 1위 ‘대세 입증’(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괜찮아요 비투비 괜찮아요 비투비 괜찮아요

비투비, 신곡 ‘괜찮아요’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원차트 1위 ‘대세 입증’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비투비는 29일 0시에 발표한 정규 1집 ‘컴플리트’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멜론, 엠넷,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총 6개 차트 정상에 진입했다.

비투비의 ‘괜찮아요’는 이날 오전 8시 엠넷,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등 4개 차트 1위를 수성하는 것은 물론 멜론에서도 2위를 기록했다. 한여름 발라드 장르로 차별화 노선을 선택한 비투비의 이유 있는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비투비의 정규 1집은 타이틀곡 ‘괜찮아요’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골고루 참여해 의미를 더한 수록곡들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고르게 분포돼 남다른 인기 상승세를 증명했다.

비투비의 뛰어난 가창력이 포인트인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는 손영진, 조성호가 작곡한 비투비 맞춤형 발라드 곡으로 치열한 현실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공감형 힐링송이다.

멤버 이민혁, 정일훈과 함께 큐브엔터테인먼트 홍승성 회장이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한 이 노래의 힘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성이 반영된 가사에서도 드러난다. 또 비투비의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듣는 노래’가 주는 즐거움과 감동의 에너지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이 노래는 현실적인 가사와 드라마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청춘힐링송’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또한 비투비는 29일 0시 최초로 드라마처럼 제작된 ‘괜찮아요’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했다. 가사 속처럼 묵묵하게 현실을 헤쳐 나가는 밝은 청춘 7명의 자화상을 그려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비투비는 이날 컴백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갖고 첫 무대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