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6-29 18:13  


랑콤이 2015년 여름을 맞아 시원한 바다의 블루와 강렬한 태양의 레드 코랄 색상을 담은 ‘프렌치 파라다이스(French Paradise)’ 메이크업 콜렉션을 한정 출시했습니다. 이번 콜렉션은 여름철 휴가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화려한 색상의 아이 섀도 팔레트와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 색상의 립스틱, 블러셔 등의 색조부터 여름철 유분으로 얼룩진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파우더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 강렬한 스모키 블루와 선명한 코랄 색상 등으로 이루어진 아이 섀도 ‘이프노즈 아이 팔레트’, 한번의 터치로 생생한 발색을 자랑하는 스틱 아이 섀도 ‘옹브르 이프노즈 스틸로’, 블루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베스트셀러 마스카라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 여름 장미를 떠올리게 하는 핑크와 은은한 코랄 색상의 ‘압솔뤼 루즈 립스틱’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파우더 ‘벨 드 뗑’, 강렬한 레드와 세련된 블루의 네일 컬러 ‘베르니 인 러브’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맥(M.A.C)에서 본격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반짝이는 펄 메이크업 콜렉션 ‘맥 르 디스코(Le Disco) 컬렉션’을 한정 출시합니다. 이번 콜렉션은 화려한 여름 바캉스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12가지 다양한 컬러의 아이 섀도와 아이 라이너, 그리고 립글라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화려한 조명 아래 반짝이는 미러볼과 디스코의 열기가 가득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콜렉션으로 빛나는 펄 입자가 돋보이는 아이섀도와 립글라스가 고급스러우면서도 눈길을 끄는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고 합니다. 풍부한 피그먼트로 섬세하게 반짝이는 펄감과 다양한 컬러 입자가 입체적인 눈매를 완성해 줄 대즐 섀도는 화사한 베이지 컬러부터 그윽한 느낌의 와인빛까지 1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여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크림과 파우더가 믹스된 새로운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밀착력이 높아 가루 날림이 적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하네요. 날렵한 브러시가 내장된 골드와 실버 컬러의 아이라이너와 함께 매치하면 여름 밤 화려하고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자신이 뮤즈로 활동 중인 미미박스와 함께 뷰티 스페셜리스트로서 본격적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나나는 미미박스와 함께한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제품 선정부터 컬러 선택,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여름을 겨냥한 바캉스 콜렉션을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미미박스와 나나는 뷰티 분야에서 최고의 트렌드를 지향하며, 패셔너블한 감성의 공통 DNA를 가지고 있어 이번 작업이 더욱 특별했다고 합니다. 나나는 "이번 미미박스와의 콜레보레이션 작업은 단순한 뷰티 모델로서의 협업이 아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와 제품으로 신중하게 콜렉션을 기획했다"며 "아임나나(I`M NANA)는 수 차례 제품 회의를 걸쳐 어렵게 완성한 컬렉션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가 다음달 1일 팬지꽃 추출물을 담아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이드라비타(IDRAVITA)` 라인을 공식 출시합니다. 이드라비타는 팬지꽃 추출물, 남태평양의 순수한 물, 피지 워터와 함께 히알루론산, 비타민 E 등이 함유돼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보습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노벨상을 받은 보습 성분, 팬지꽃에서 추출한 아쿠아필린(AQUAPHYLINE)과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피지 워터 성분, 수분 에너지를 채워주는 히알루론산, 항산과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E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드라비타 라인은 데이타임 트리트먼트부터 나이트 밤, 오일 세럼, 아이 컨투어 등 4종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스킨푸드가 엄선된 10가지 컬러 푸드와 보양 푸드를 담은 `미인(美-in) 푸드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했습니다.`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 10종은 쉽고 간편하게 골라 쓸 수 있는 `15분 홈 에스테틱` 시트팩 시리즈로, 5가지 컬러 푸드와 5가지 보양 푸드를 담아 총 10종으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피부 고민 별로 세심한 홈 케어가 가능할 뿐 아니라 얼굴에 맞춘 듯 밀착되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스킨푸드 측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시트가 간편한 홈 케어를 위한 대표 제품으로 급부상하면서, 다양한 마스크 시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 역시 늘고 있다"면서 "스킨푸드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로 매일매일 골라 쓰는 재미와 함께 푸드 속 뷰티파워로 여름철 간편하게 피부 보양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꽃을든남자가 신제형 염모제인 `워터젤 헤어 칼라`를 출시합니다. `워터젤 헤어 칼라` 는 얼룩 없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하면서도 순하고 자극이 적은 워터젤 타입의 신제형 염모제라고 하는데요. 워터젤 제형은 크림이나 폼 타입의 제형보다 밀착력이 높아 모발 도포 시 염색약이 흘러내리지 않아 얼룩 없이 선명한 염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모발을 따라 두피 및 모공으로 흘러내려 자극을 유발하는 현상도 개선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블라블라 베이비가 아이들의 모발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저자극 헤어 트리트먼트 `바이올렛 키즈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습니다. 블라블라 베이비가 새롭게 선보인 `바이올렛 키즈 헤어 트리트먼트`는 얇고 가는 어린이들의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어린이 전용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바이올렛 키즈 샴푸와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펌이나 염색 등으로 수분 손실이 많은 어린이 모발에 촉촉한 수분을 부여해준다고 합니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피부에 해로운 9가지 유해성분들을 담지 않아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