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지창욱처럼 '선글라스 모양'이 패션을 완성한다

입력 2015-07-20 13:18  


올 여름에는 유니크한 디테일의 트렌디 선글라스로 여름을 맘껏 즐겨보자.

과거에 선글라스가 자외선을 차단하여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한 용도로만 쓰였다면, 이제는 이와 동시에 단조로운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고, 여름 패션에 활력을 불어넣는 필수 아이템이 된지 오래다. 이에 따라 선글라스는 렌즈의 크기, 컬러는 물론 다양한 형태로 각기 다른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변화됐다.

#트렌드를 아는 남자라면 `하금테 선글라스`


▲ 사진=듀퐁, 겐조 최근 조인성, 하석진, 지창욱 등 내로라하는 카리스마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선글라스인 `하금테` 선글라스. 클래식한 무드와 세련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하금테 선글라스가 2015년 여름 패션계를 강타했다.

듀퐁의 DP-6563는 템플에 볼드한 금장장식을 더해 과하지 않은 럭셔리함을 주어, 최근 뇌섹남처럼 매력적인 남성이 되고 싶은 이들에게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앤드피스의 리벳장식은 고급스런 느낌을 자아내며, 심플한 블랙 컬러에 더해진 하금테 디자인은 바캉스 룩 포인트 아이웨어로 제격이다. 겐조의 KZ-3047K는 부담 없는 캣아이 스타일에 앤드피스의 골드바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모델로 심플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마무리하기 딱이다.

#`핑크 선글라스`로 여성미와 러블리함을 동시에!


▲ 사진=겐조, 시세이도 여성미를 뽐내고 싶다면 핑크 컬러에 주목해보자. 부드럽고 은은한 베이비핑크부터 사랑스러운 핫핑크까지, 핑크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자외선을 가려줄 선글라스 역시 핑크와 만나면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겐조의 KZ-3038K는 인디핑크로 펑키한 레트로 스타일과 조화를 이룬다. 라미네이션 디자인이 캣아이 쉐입과 함께 빈티지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또한 겐조를 상징하는 타이거 로고는 트렌디하고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시세이도의 SH-9683는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컬러와 쉐입을 지니고 있는 모델이다. 템플의 큐빅 장식이 여성스러움과 디테일을 살려줘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은은한 인디 핑크 계열의 선글라스는 데일리용으로 손색이 없다.

여름패션 완성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선글라스. 평소에 시도하기 부담스러웠던 이들도 남성은 `하금테 선글라스`, 여성은 `핑크 선글라스`로 은은하게 멋스러운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