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말레이시아 공연 비하인드 & 무대 영상 전격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8-03 09:09  

빅뱅, 말레이시아 공연 비하인드 & 무대 영상 전격 공개



빅뱅이 월드투어 ‘BIGBANG 2015 WORLD TOUR ‘MADE’’의 말레이시아 공연 비하인드 및 무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전 9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BIGBANG - `TOUR REPORT` IN MALAYSIA‘라는 타이틀의 무대 비하인드 영상 1편과 ‘IF YOU’, ‘맨정신’ 무대 영상 2편을 함께 공개했다. ‘MADE DIARY’의 일환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은 지난 달 24일과 25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푸트라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양일간의 공연 무대와 비하인드를 생생히 담았다.

비하인드 영상은 공연 시작 전 공연장 앞에 모인 팬들과 대기실에서의 빅뱅 모습을 담았다. 팬들은 ‘빅뱅 사랑해’를 연호하거나 야광봉을 흔들며 ‘파이팅’을 외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빅뱅 역시 대기실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공연 시작 전 즐거움을 만끽했다. 특히 탑은 ‘쿠알라룸푸르’ 6행시에 도전, 특유의 센스로 웃음을 자아내게 했고 드라이기를 들고 댄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띄웠다. 태양은 “저희 음악이나 무대를 접할 기회가 많이 없는데도 불구, 저희가 올 때마다 굉장히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겨주시는 걸 느낀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했다.

또 함께 공개된 ‘IF YOU’와 ‘맨정신’ 무대 영상에서 빅뱅은 자유분방한 대기실 모습과는 달리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해 눈길을 모았다. ‘IF YOU’ 무대에서 감성적인 느낌을 전달하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고 ‘맨정신` 무대에서는 대성의 드럼 연주로 강렬하게 시작,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빅뱅은 오는 7일부터 중국 심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가며 이후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의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의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명의 관객과 만난다. 또 빅뱅은 8월 5일 0시 네 번째 싱글 앨범 ‘E’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유닛 GD&TOP의 ‘쩔어’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이에 앞서 4일밤 11시 네이버V앱을 통해 생중계될 `BIGBANG COUNTDOWN LIVE MADE SERIES 사옥회동`을 통해 신곡 발표를 앞두고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