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식 인증샷 공개 ‘여신 미모’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8-06 09:00  

은가은, ‘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식 인증샷 공개 ‘여신 미모’



`폭풍가창력` 은가은이 개막식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5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식에 참가한 은가은이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17회를 맞이한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다채로운 영화와 문화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영화제. 전 세대가 함께 영화를 통해 하나가 되는 축제로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한 은가은은 트렌디한 단발머리에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여신 포스를 풍기고 있다. 보는 이를 설레이게 만드는 미소를 짓고 있는 은가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볼륨감이 돋보이는 은가은의 몸매가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은가은은 지난 7월 15일 싱글 앨범 `비 오는 이런 날엔`을 발표, 정통 발라드를 선보인데 이어 23일에는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OST Part.2 `슬픈 바람`을 공개했으며 지난 31일에는 싱글 앨범 `Never Say Goodbye`를 발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보컬, 미디엄 템포의 소울풀한 보컬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은가은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실력파 여자 솔로로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려요", "진짜 이뻐요", "점점 이뻐지시네요", "와 끝판왕"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은가은은 지난 2014년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커버송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영상이 약 4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슈를 모았고 그 해 3월에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8년간의 긴 연습생 시절을 끝내고 세상으로 나온 은가은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는 당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 후 2014년 싱글앨범 `Late Bloomer`를 발매했고 올해에는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능성을 입증받았다.

또한, JTBC `백인백곡-끝까지간다`에 출연해 김현정, 이기찬, 포맨 등 실력파 가수들과 대결을 펼쳤다. 앰씨더맥스의 `행복하지말아요`,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양파의 `A`D DIO` 등 그동안 펼치지 못했던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음색을 유감없이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았고 이에 `괴물 신인`, `숨은 보석`, `재야의 은둔고수`라는 수식어를 받았다.

한편, 은가은은 지난 7월 31일 싱글 앨범 `Never Say Goodbye`를 발매하면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