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다녀왔다면...`애프터 바캉스 케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8-07 10:35   수정 2015-08-07 10:41

휴가 다녀왔다면...`애프터 바캉스 케어`


극성수기 휴가 시즌이 지남에 따라`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시간의 햇빛 노출로 건조해지고 자극 받은 피부를 온전한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 내 피부에 맞는 최적의 수분 제품을 꼼꼼하게 챙긴다면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서 벗어나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돌아갈 수 있다.

스킨푸드 `0.9 수분 라인`은 태아가 자라는 양수 염분도 및 최적의 체내 염분도와 동일하게 안데스 호수염(호수소금)을 0.9% 함유해 피부에 편안하고 순한 수분 라인이다. `0.9 수분 크림`과 `0.9 수분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인체적용시험 및 설문을 통해 뛰어난 보습력과 만족도가 확인됐다. 제품 도포 1시간 후 기준으로 최대 112% 피부 수분 함량 증가 및 12시간 보습 유지 효과가 입증됐으며, `0.9 수분 크림`에 대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설문에 참여한 여성 전원이 건조한 부위 없이 얼굴 전체가 촉촉해진다고 응답하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올해 업그레이드 출시된 필로소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라인의 대표 제품인 `리프레싱 앤 리파이닝 모이스처라이저)`는 한국 여성이 바라는 3가지 피부 희망인 보습, 피부 결, 피부 빛을 되찾아주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수분 크림이다.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 빛을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피부 표면의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하고 미세 주름을 정리해주는 등 피부 자체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구달 `수분장벽 크림`은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의 원인으로 꼽히는 피부장벽 손상부터 효과적으로 개선해주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 크림이다. 피부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겨우살이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주고, 미네랄이 풍부한 설악수가 함유되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촉촉한 수분으로 촘촘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꿀맛 같았던 휴가를 즐기고 현실로 돌아왔다면, 바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진정 관리를 시작해야 할 때"라면서 "피부 속 당김을 해소하는 동시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벌겋게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식혀주면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인 피부 컨디션으로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