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베이스 메이크업 ‘촉촉하거나 매끈하거나‘

입력 2015-08-28 18:20  


가을철 갑자기 서늘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가 푸석해지고 각질이 일어난다. 특히 일교차가 심해지는 탓에 베이스 메이크업이 점점 힘들어지는 시기. 여름에 사용하던 베이스와는 달리 더욱 밀착력과 촉촉함을 겸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시즌에는 하나의 베이스만으로도 본래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이 트렌드. 피부의 결점은 보완하되 속부터 수분감을 채워 광채를 머금은 무결점 베이스가 올 가을 메이크업의 핵심이다.

▲ 가벼운 사용감으로 수분 광채 피부 연출

가장 흔히 사용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주로 수분감이 많아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투명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보습 성분을 극대화해 리퀴드 파운데이션 하나만으로도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간편하게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식스틴브랜드 16 365파운데이션은 본래 내 피부인 듯한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자연스러운 커버로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입체 볼륨광을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 보습성분 45% 함유로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 효과와 glo-powder 함유로 커버와 동시에 광채를 부여하는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주성분으로 함유된 로즈힙오일, 산자나무 씨벅톤 오일 등이 피부 깊숙이 영양감까지 선사한다.

바닐라코 커버 10 퍼펙트 파운데이션은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지닌 파운데이션이다. 가까이서 보아도 예쁜 피부로 완성해주며 다른 제품과 레이어링 해도 밀리거나 답답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피부에 착 붙는 듯한 밀착감을 선사해 모공, 잔주름, 결점 등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 매끈한 피부 연출과 잡티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액상 타입의 파운데이션보다 결점 커버가 우수하고 밀착력이 뛰어나서 매끈한 피부 상태를 오래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얼굴 전체에 바르거나 부분적으로 발라 잡티를 커버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


손앤박 글로우 링 파운데이션은 깨끗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브러시 일체형 코어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에센스 코어에 마카다미아넛 오일, 쉐어 버터 등 10여 가지 모이스춰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돼 피부 깊숙이 촉촉함은 물론 요철까지 한 번에 채워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피부 겉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더블 보습 효과로 이중광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비 브라운 스킨 파운데이션 스틱은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휴대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간단한 터치 업부터 풀 메이크업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식물성 에몰리언트와 천연 미네랄 파우더의 조합으로 밀착력을 높여, 여러 번 덧발라도 마치 자기 피부처럼 가볍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 수정 및 수분감 부여

쿠션 파운데이션은 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장점에 휴대성을 극대화한 형태로 수정화장에 용이하다. 간편하게 퍼프로 두드려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들뜸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 동인비영 쿠션비비는 촉촉하고 탄력 있는 유빛 피부로 완성해 주는 유빛 볼륨 쿠션 비비이다. 홍삼오일과 홍삼진액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홍삼 유빛 파우더와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들뜸 없이 촘촘하게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랑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면 맑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수분감이 풍성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투명 피부를 연출해주며, 자외선 차단(SPF23/PA++) 기능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