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아이에스동서,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8-31 10:44  


<리포터> 김정은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 시간입니다.
제가 지금 나와 있는 이곳은 아이에스동서의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 분양 현장입니다.
최근에 전국에 분양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에스동서가 주택시장 상승 수요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고 있는 한강신도시 운양, 구래지구에 아파트를 분양합니다.
이 두 단지를 합치면 총 1,017 가구의 규모로 김포 한강신도시에 ‘에일린의 뜰’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만나보시죠.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이 분양되는 운양, 구래지구는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전용면적 73㎡에서 84㎡ 규모의 중소형 평형대를 공급합니다.
운양지구 ‘리버 에일린의 뜰’은 지하 2층에서 지상 21층 7개동 총 439가구를, 구래지구 ‘레이크 에일린의 뜰’은 지하 1층에서 지상 18층 10개동 총 578가구를 분양합니다.
<인터뷰> 김지범 아이에스동서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 본부장

"현재 한강신도시는 중소형 위주로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고, 활주로 같은 도로망 및 2018년 개통되는 김포도시철도 등 사통팔달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어 김포는 물론 여의도 및 서울 강서권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차 운양동에 위치한 리버 에일린의 뜰은 김포 최고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는 운양동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2차 마산동에 위치한 레이크 에일린의 뜰은 호수공원과 가마지천의 쾌적성은 물론 마산역과 중심상업지역이 도보로 가능해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지입니다."
두 곳 모두 고속화도로 진입이 쉬울 뿐 아니라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를 이용하면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합니다.
`리버 에일린의 뜰`은 혁신학교로 지정된 김포 제일고와 청수초등학교의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대형마트 및 모담산 근린공원, 한강 생태공원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레이크 에일린의 뜰`은 호수 공원이 인접해 있고, 가마지천이 흘러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솔터초등학교, 은여울중학교, 솔터고등학교가 도보통학권에 있고 이미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는 구래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있습니다.
<리포터> 김정은
"이번에 동시 분양하는 두 단지 모두 입주민의 생활에 최적화된 아이에스동서만의 와이드 혁신설계가 적용이 됐다고 하는데요.
전 세대 모두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은 물론 통풍까지 극대화됐다고 합니다.
자, 내부모습이 어떤지 기대가 되는데요. 저와 함께 살펴보시죠."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은 전 세대 판상형 4베이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와이드 혁신설계를 적용해 평형 대비 넓은 공간감을 자랑합니다.
주부의 조리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는 주방은 대면형으로 설계해 조리공간과 수납공간의 활용을 극대화했습니다.
<리포터> 김정은
"제가 서 있는 이곳은 현관과 주방 사이에 있는 알파 공간입니다.
이 공간은 세대 구성원에 따라서 다양하게 활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벽을 세워서 방으로 구성을 하실 수도 있고요.
지금 보시는 것처럼 팬트리로 활용해서 다양한 수납공간을 가져가실 수도 있습니다.
중소형 단지의 가장 큰 고민은 공간활용인데요.
주방 한쪽에 제공되는 알파공간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수납강화형과 침실형 중 한 가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84㎡ A타입 안방의 가장 큰 특징은 대형 드레스룸 2개를 배치한 것인데요.
안방 쪽에 적용되는 측면 발코니를 드레스룸으로 특화해 혁신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부부가 각각 사용하거나 계절별로 옷을 수납할 수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자녀방의 경우도 베란다 확장과 붙박이장,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답답하지 않은 넓은 공간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아이에스동서가 자체 디자인해 제작한 타일제품을 적용,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생활의 안전과 쾌적함까지 더했습니다.
<인터뷰> 김지범 아이에스동서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 본부장
"사용 공간을 어느 한 곳으로 치중하지 않고 고르게 배분하여 가족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맞춤형 설계를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특히 주부들이 선호하는 수납공간을 강화해서 실내 내부가 깔끔하게 정리되도록 설계해 여성을 상징하는 ‘에일린의 뜰’ 브랜드에 맞춰서 아이에스동서만이 와이드한 상품을 설계하였습니다."
<리포터> 김정은
"김포 한강신도시에서도 뛰어난 교통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 함께 살펴보셨는데요. 어떠셨나요?
두 단지 모두 각자의 개성과 장점을 갖추고 있어서 선택하실 때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두 단지 모두 동시청약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직접 현장에 나와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분양클로즈-UP이었습니다."
# 청약일정
김포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의 청약일정은 9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3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