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캠핑 추천지, ‘365대부도캠핑시티’ 인기

입력 2015-09-03 09:18   수정 2015-09-03 09:23




대한민국 가족캠핑장 365대부도캠핑시티(www.365campingcity.com)가 가을캠핑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캠핑시티가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무료캠핑 이벤트와 9월 가격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며, 대부도 캠핑장 인근 명소와 9월 지역축제가 한창이다.

경기도 안산 대부도에 위치한 365대부도캠핑시티는 3만평규모의 대규모 오토캠핑장으로 총 222개의 천연잔디 사이트로 이뤄져 있으며, 서해바다로 둘러싸인 천예의 섬 대부도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캠핑 명소다.

▶대부도 탄도항의 가을노을 속에서 특색 있는 캠핑

대부도 캠핑장은 크게 3구역으로 각각의 특색을 살려 구성됐다.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는 마루베이 △광활한 천연잔디를 중심에 둔 가온베이 △낚시가 가능한 아라베이로 구분돼 고객들의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1박 2일(4인 기준) 사이트 요금은 마루·가온베이캠핑장은 36,500원, 낚시가 가능한 아라베이캠핑장은 4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들을 위한 놀거리가 가득한 `키즈랜드`를 운영해 가족단위로 캠핑지로도 탁월하다. 또한 매주 토요일마다 영화를 상영하는 5.1ch 대형 스크린의 야외영화 상영관, 대형족구장, 농구장, 축구장, 서바이벌게임장, 오륜바이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넓고 깨끗한 사워시설, 화장실, 주방 등은 캠핑족들 사이에서 365대부도캠핑시티 캠핑장이 호평받는 이유다.

▶대부도 캠핑장 인근 명소와 가을축제, 각종 이벤트를 주목

대부도 캠핑장 인근에는 갯벌체험장과 해솔길, 누에섬전망대, 어촌민속박물관 등이 있으며, 대부도포도축제는 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9월 12일~13일에 열린다.

365대부도캠핑시티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365campingcity)을 통해 추석연휴의 특별혜택인 2박 3일 무료캠핑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참여기간은 9월 1일부터 11일까지며,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들어가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보름달 소원을 적으면 10팀을 뽑아 2박 3일 무료캠핑(9월 27일~29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4일 공식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