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워크샵장소로 추천할만한 경기도 가평 최고의 리조트, 클럽피쉬

입력 2015-09-04 15:18  



여름 휴가시즌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왔다. 여름 내 달콤한 휴가의 시간에서 벗어나 다시 업무에 집중하기 위한 각급 회사들의 노력이 시작되는 가운데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단결력과 협동심을 배양하는 워크샵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것이다. 이에 복잡한 도시의 분위기에서 벗어나 서울 근교 경기도 인근의 산 좋고 물 맑은 펜션 및 리조트를 찾는 장소섭외 담당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한 시기이다.

기업 워크샵 프로그램 담당자들이 워크샵 장소로 가장 많이 추천하는 지역은 경기도 가평과 청평이다. 서울 등 수도권과 1시간 거리로 가깝고 북한강 청평호반이 통과하며 아름다운 산악지형 펼쳐진 절경으로 업무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장소로 적격이기 때문이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관광명소인 남이섬도 위치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최근에는 강의식 교육이 주를 이뤘던 이전의 워크샵 프로그램과 달리 레저와 스포츠를 접목시킨 활동적이고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는 워크샵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경향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레저 컨텐츠를 보유한 가평에서 워크숍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클럽피쉬 리조트는 이러한 레저 컨텐츠를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가평 및 청평지역 대표 워크샵 장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빠지선을 직영하고 있는 클럽피쉬 리조트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수상놀이기구를 비롯해 다수의 아웃보트와 에어나티큐 고급 인보트, 단체 파티선 등 북한강을 거닐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상레저 컨텐츠를 제공하여 레저펜션을 찾는 개인고객부터 수련회, 대학교 엠티(MT)오티(OT), 회사 워크샵 장소 등 단체펜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수상레저 이외에도 산악오토바이크(ATV), 승마체험, 협동심과 단결력을 배양할 수 있는 서바이벌 게임 등 육상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도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도 넓게 가져갈 수 있다.

리조트 본관과 빌라스(villas) 별관을 합쳐 총 74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클럽피쉬는 300석 규모의 야외 바비큐가 가능한 가든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대 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을 비롯, 규모에 따른 강의실도 다수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음향시설 및 영상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워크샵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는 최상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아침식사를 비롯 다양한 식사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레스토랑, 편의점 수준의 물품을 보유하고 있는 마트, 노래방 등 여러 가지 부대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행사를 치르는데 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다. 또한 가평터미널과 가평역, 남이섬을 비롯한 관광지까지 운행하는 픽업 셔틀버스도 운행하는 등 대중교통을 이용함에 있어도 편리한 교통여건을 제공한다.

가평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클럽피쉬 리조트에서 올 가을, 즐겁고 의미있는 워크샵 행사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