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을맞이 문화이벤트 개최

입력 2015-10-02 14:08  



결혼정보회사 가연(www.gayeon.com)은 로맨틱한 10월의 가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10월의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우선 허전했던 마음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전시전 1편이 준비됐다.

최고의 천재 문인이자 화가였던 헤르만헤세와 감성적 교감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헤세와 그림들’이 가연 회원들을 기다린다.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은 오는 12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10명(1인 2매)에게 제공된다.

다음으로 가을의 쓸쓸한 분위기와 딱 맞는 연극 2편이 마련됐다.

인간의 존재와 소외, 허무를 다룬 연극 ‘잠자는 변신의 카프카(10월 15일, 16일 8시 공연/각 5쌍)’와 부조리한 사회의 문제점을 영리하게 비판하는 연극 ‘트루웨스트(10월 27일 8시 공연/10쌍)’가 바로 그 것. 해당 작품들은 각각 오는 12일과 22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한다.

갑자기 서늘해진 날씨지만, 뜨거운 열정으로 몸도 마음도 화끈하게 만들어 줄 퍼포먼스 ‘파이어맨’도 가연 회원들을 찾는다. 소방관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고 흥미롭게 그려낸 해당 작품은, 오는 1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회원 중 5명(1인 2매)을 10월 17일 6시 공연에 초대한다.

잔잔한 음악으로 지친 마음을 달래줄 음악극 ‘올드위키드송’도 주목할 만하다. 아름다운 음악과 어우러지며 감동의 클라이맥스를 선사할 해당 공연(10월 27일 8시/5쌍)은 오는 22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독서의 계절’ 가을에 걸맞은 3권의 도서가 마련됐다.

먼저 각박한 세상, 너무 노력하지 않고도 행복해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 도서 ‘너무 노력하지 말아요’는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회원 중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다음으로 당신의 스타일링 감각을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라이프 스타일까지 한층 돋보이게 해 줄 도서 ‘보통날의 스타일북’은 오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준비된 수량은 10권이다.

마지막으로 슬프고도 아름다우며, 뜨겁고도 비밀스러운 사랑이야기 도서 ‘러브&블로그 시티’는 15권이 준비됐다. 신청은 오는 29일까지다.

한편, 가연은 이날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 ‘천만모여’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공식 론칭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