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트러블 잠재우는 내 피부 특급 '스폰서'는?

입력 2015-10-06 11:21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극심한 건조함으로 피부 균형이 깨지면서 각종 트러블과 좁쌀여드름이 생기곤 한다. 계절이 변하면서 기온과 습도도 바뀌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깨지고, 모공에 노폐물이 쉽게 쌓이기 때문이다.

건조함으로 인해 들뜨는 메이크업과 스멀스멀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을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까? 성난 피부룰 진정시키는 ‘특급’ 비비 크림부터 페이셜 오일까지, 자극 받은 환절기 피부를 순식간에 잠재우는 `스폰서` 뷰티템을 소개한다.



★울긋불긋 트러블, 지우개로 말끔히 지워줄게


파워 유투버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지우개 필터 비비’라는 애칭을 얻은 페리페라 ‘잉크 드롭 비비’는 대세 아이돌 배우 김소현의 ‘애정템’으로도 유명하다. 한 방울로 촘촘하게 스며들어 완벽한 커버를 도울 뿐만 아니라 피부에 닿으면 잉크처럼 사르르 피부를 물들여 타고난 무결점 피부인 듯한 앙큼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3중 히알루론산과 헝가리워터 성분을 듬뿍 함유하여 자극받은 피부 진정은 물론 얇게, 모공 끼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트러블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거뭇거뭇한 트러블 자국 커버와 피부 톤 보정을 동시에 도와주는 완벽 커버 컨실러, 클리오 킬 커버 프로 아티스트 리퀴드 컨실러는 환절기면 생각나는 아이템이다.
미백 기능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감초추출물을 함유하여 결점 커버와 동시에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관리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컨실러로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이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텍스쳐가 뭉침이나 건조함 없이 매끄럽고 얇게 발릴 뿐만 아니라 피부에 빠르게 피팅 되어 기미, 잡티 등을 얇고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친 너의 피부, 촉촉하게 케어해줄게

트러블도 골치지만 수분 부족이 계속 걱정되는 피부 타입이라면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이 해답을 준다. 수분 손실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채워 안정감을 부여하는 진정 강화 수분크림으로, 오일프리의 산뜻한 제형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추면서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시켜 준다. 파라벤, 인공색소, 광물성 오일이 들어있지 않다.

트러블 하면 티트리가 생각나는 이들도 많다.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은 티트리 오일, 레몬향 티트리 오일, 타마누 오일이 함유된 식물성 오일로 울긋불긋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케냐 농부들이 손으로 직접 수확한 최상의 티트리 오일이 15%로 희석된 것이 특징. 티트리 오일과 레몬향 티트리 오일 등 자연의 티트리 성분이 과도한 유분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달팡 아로마틱 퓨리파잉밤은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캐모마일 성분을 함유한 아로마틱 케어 밤이다. 일주일 2~3번 지친 피부에 사용하며, 천연 아로마 오일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기분 좋은 향의 밤으로 피부 트러블 진정은 물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환절기는 물론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