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여의도 팬사인회 2000여 국내외 팬 운집 열광

입력 2015-10-29 09:11  



아이콘이 개최한 세 번째 팬사인회에 2000여팬이 운집하며 대성황을 이뤘다.

아이콘은 28일 서울 여의도 IFC몰 노스 아트리움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데뷔 하프앨범 발매를 기념해 아이콘이 17일 서울 명동, 18일 신촌에 이어서 개최한 세번째 팬 사인회로 앨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30명의 팬들이 초청됐다.

하지만 이날 사인회는 오픈된 공간에서 개최된 덕분에 초청을 받은 팬 외에도 2000여명의 팬들이 운집해 아이콘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사인회 시작 전부터 사인회장과 주변은 아이콘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고 국내팬들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팬들도 곳곳에서 포착됐다.

사인회의 시작과 함께 아이콘이 등장하자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고 아이콘 역시 일본 팬미팅 투어를 마치고 귀국한지 채 몇 시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팬 한명 한명에게 안부를 묻고 손 깍지를 껴주는 등 사인회를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관객들과의 즉석 질의 응답에서도 재치있는 답변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비아이는 사인회의 종료 후에도 팬서비스로 하이터치회를 제안해 아이콘과의 짧은 만남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추첨되지 못한 팬들을 위해서도 멤버들은 손 인사와 하트 모양 제스처 등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하면 아이콘은 오늘(29일) 오후 4시 네이버 V앱에서 미니게임 ‘WELCOME BACK’의 세 번째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앞서 지난 4일과 18일에 펼쳐진 ‘절대 음감’과 ‘딱지치기’ 게임에서는 정찬우와 바비가 승리를 거둔 가운데 매 방송마다 누가 어떤 종목으로 대결을 펼치며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날로 고조되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다음달 2일 예정이었던 풀앨범 계획을 전면 수정, 11월 16일 디지털 싱글 2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12월 14일에는 풀앨범을 발표하며 재도약을 노린다. 지난달 데뷔 웜엄싱글 ‘취향저격’과 10월 1일 데뷔 하프앨범 ‘WELCOME BACK’으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의 데뷔 콘서트까지 성료하며 `괴물신인`이라는 평가를 받은 아이콘이 과연 어떤 새로운 음악과 스타일로 팬들과 만날지 팬들과 가요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